큐브엔터테인먼트 "재심의 받을 예정"…KBS에서는 적격 판정
그룹 비스트 장현승의 파격적인 솔로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앨범 수록곡 중 '걔랑 헤어져'가 S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6일 SBS 가요심의 결과에 따르면 장현승의 솔로 음반 '마이(MY)' 수록곡 중 '걔랑 헤어져(Feat.토끼)'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가사 중 비속어 부분을 효과음으로 처리해 재심의 과정을 거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면 KBS에서는 장현승의 솔로곡 '걔랑 헤어져'를 비롯해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와 에 대해 적격 판정이 내려져 향후 활동에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날 오전 장현승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3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드러났다.
화려한 영상미와 강렬한 트랩비트에 시선이 모아진 것은 물론, 티저 후반부의 장현승과 상대 여배우의 수위 높은 스킨십 등이 예고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니가 처음이야'는 인기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대세 램퍼 기리보이가 피처링해 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양요섭과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 비스트 장현승은 오는 8일 미니음판 '마이(M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데일리팝=채신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