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신년 맞아 신제품 봇물
[뷰티 단신] 신년 맞아 신제품 봇물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1.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출시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은 알파인 베리 추출물과 안젤리카 버드 워터가 함유되어 24시간 풍부한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수분 크림으로 건조함에 시달리는 극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주 성분인 알파인 베리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 싹을 틔울 만큼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뛰어난 수분 흡수력을 가진 안젤리카 버드 워터는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특히, 농축된 질감과 밀도있는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인텐시브 베리어 기술을 적용하여, 건조함에 시달리는 겨울철에도 단 한 순간의 메마름도 느낄 틈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리얼 헤어 메이크업' 출시

'리얼 헤어 메이크업'은 헤어 라인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출시한 헤어 전용 메이크업 라인으로, 장점은 부각하고 결점은 보완하는 메이크업의 개념을 헤어 제품에 적용했다.
 
단순히 비어있는 머리를 채우는 것이 아닌, 예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틴트, 젤리 컨실러, 픽서, 브러시 등을 선보인다. 강력한 틴트 효과로 번짐과 묻어남을 최소화해 지속력이 우수하며, 풍성하고 깔끔한 헤어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평소 고르지 않은 이마 라인으로 고민해온 소비자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물과 땀에 번지지 않는 헤어 메이크업 틴트(3컬러)와 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밀착되는 헤어 젤리 컨실러(5컬러)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염색 모발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랑콤, '2017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한정 출시

랑콤의 2017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핑크빛 프렌치 로즈가 만개한 파리의 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메이크업 제품에 부드러운 감촉의 핑크빛 장미 꽃잎과 초록빛 잎사귀, 봄 햇살의 반짝이는 광채 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렉션 제품으로는 6가지 아이섀도우와 3가지 립 팔레트로 이루어진 '스프링 로즈 팔레트'와 핑크빛 장미를 형상화한 '스프링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우아한 로즈 골드 케이스의 '스프링 쿠션 컴팩트', 양 볼을 생기 있게 표현해주는 '스프링 쿠션 블러쉬' 외에 립 펜슬과 립 쿠션이 결합된 '스프링 파리지엔 립 듀오', 크림 스틱 아이섀도우인 '옹브레 이프노즈 스틸로' 및 스프링 한정 틴트 오일 '쥬시 쉐이커'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헤라, NEW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출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는 모든 현대인이 겪는 '감각공해'에 주목한 제품이다. 감각공해란 도시의 미세먼지, 배기가스, 소음, 진동과 같이 피부를 자극하는 생활성 공해 요소를 일컫는다. 모디파이어는 이러한 감각공해로 지치고 거칠어진 현대 여성들의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특히 헤라만의 독자적인 타겟팅 기술력으로 모디파이어의 핵심성분인 스킨-필 파워™(Skin-Fill Power™)를 노화가 시작된 피부에 집중적으로 공급해, 도시에서도 힘을 잃지 않는 눈부신 생기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출시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는 눈가 피부의 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 등 전반적인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할 뿐 아니라, 연약한 눈꺼풀 피부부터 눈 밑 피부까지 집중 관리해 전방위적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볍게 흡수되는 에센스 타입의 제품으로 눈가 피부 탄력 저하 부위에 효능 성분을 신속하게 전달해줄 뿐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한 세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도포 시 눈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진설아이에센스와 함께 제공되는 골든아이케어마사저는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면적, 힘, 지압 등을 고려한 설화수만의 어플리케이터다. 십장생 중 구름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적송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금 소재 코팅을 통해 기능적 특별함을 더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