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더샘·더마토리·LG생활건강 外
[패션&뷰티] 더샘·더마토리·LG생활건강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1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현실남친美' 뽐내는 세븐틴 포스터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이 '더샘X세븐틴 포스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학기, 화이트데이 등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더샘X세븐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더샘X세븐틴 포스터는 세븐틴 멤버별 13종과 단체컷 1종 등 총 14종으로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이번 포스터는 속 세븐틴은 2019년 트렌드 컬러인 '스위트 라일락(Sweet Lilac)' 컬러를 컨셉으로 사랑스러운 '현실남친미'를 뽐내고 있다.

한편 더샘X세븐틴 포스터 증정은 더샘 전국 매장(면세점 및 온라인,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마토리, 민감성 피부도 산뜻하게 'Y존' 관리하세요!

최근 들어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이너뷰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신체를 건강하게 가꾸는 제품의 인기 또한 날로 높아지고 있다. 여성들의 위생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페미닌 워시' 역시 Y존 케어를 위한 대표적인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에 (주)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여성의 Y존에 적합한 PH4.8~5.8의 젤타입 약상선 저자극 여성 청결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를 제안했다.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는 칸디다균을 비롯한 4대균에 99.9% 항균 효과를 지녀 Y존을 산뜻하고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쓴 쑥 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 등 '알란토인 성분' 등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으로 입증된 무자극 케어 효과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해 출시 직후부터 성분을 중시하는 여성청결제 사용자들에게 입소문과 함께 주목받았다.

 

LG생활건강,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이 제품 하나면 OK

LG생활건강이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이하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TM'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듯이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젠더 뉴트럴' 한 커플 아이템 어떠세요?

올해 주목할 만한 소비 트렌드는 단연 '젠더 뉴트럴'이다. 전통적인 성 고정관념이 무너지고,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따라 유통 업계도 여성용·남성용 제품의 구분을 파괴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우선 건조한 환절기에는 보습 효과와 동시에 입술에 혈색을 살려주는 컬러 립밤을 바르는 것이 좋다. 키엘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 껍질 추출물과 내추럴 영양을 가득 품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탁월한 보습력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의 립밤이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핑크로즈 ▲퓨어핑크 ▲팝핑크 총 3가지 색상의  은은한 컬러로 남성들도 부담없이 바르기 좋아 데일리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깔끔한 아이브로우는 남녀노소 호감 가는 인상을 결정 짓는 얼굴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샤넬의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은 롱웨어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펜슬로 메이크업에 서툰 모든 이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남성용으로 출시했지만 컬러 펜슬 팁으로 섬세한 눈썹 모양 연출이 가능하며 내장된 브러시로 블렌딩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커플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엘레쎄, 뉴트로 트렌드 반영한 맨투맨 티셔츠 2종 출시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2019년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루즈한 핏감과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엘레쎄 맨투맨 티셔츠 2종은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1959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60여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내어 눈길을 끈다.

리네아 맨투맨 티셔츠는 양쪽 어깨에서부터 떨어지는 두줄 라인과 로고 디자인이 특징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블랙 ▲오프화이트 ▲멜란지그레이 ▲네이비 ▲핑크 총 5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남녀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엘레쎄 밀란 맨투맨 티셔츠는 감각적인 컬러블록과 함께 로고를 가슴부위 전면과 테이프형 포인트로 적용해 엘레쎄의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루즈한 핏감과 컬러감으로 멋과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만의 스타일리시한 취향을 저격했다. 컬러는 ▲오프화이트 ▲블루 ▲레드오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일리윤, 더욱 강력해진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출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 2016년 출시한 일리윤의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발효 유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우선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오일'은 리뉴얼을 통해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성분을 추가해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기존제품 대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등 식물유래오일을 86%이상 함유하고 있어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입술, 눈가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닦아내는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3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100ml 제품으로 2018년 H&B스토어 랄라블라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이번 대용량 제품 용기에는 한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푸쉬펌프를 적용하여 편리성도 높였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