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아이즈원, 봄꽃처럼 화사하게 찾아온 12명의 요정들이 선보일 '비올레타'
[스타직찍] 아이즈원, 봄꽃처럼 화사하게 찾아온 12명의 요정들이 선보일 '비올레타'
  • 이예리
  • 승인 2019.04.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 기념 쇼케이스

슈퍼 루키 걸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데뷔 6개월 만에 미니 2집으로 컴백했다.

이에 2019년 3월 1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하트아이즈의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에서 영감을 얻은 곡이다.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비유했으며,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하며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나는 사람이라는 메세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혼다 히토미는 일본 멤버로서, 눈에 띄게 성장한 한국어 실력으로 한글 작사에 참여했다. 두 멤버는 멤버들을 처음 만난 순간들을 떠올리며 곡 중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에 참여했다.

이밖에도 하트아이즈에는 비올레타와 리얼리 라이크 유를 포함해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에어플레인(Airplane)'은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수록곡으로, 아이즈원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곡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 전곡은 3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올레타의 뮤직비디오는 업로드 하루 만에 공식 채널 조회수 350만 뷰를 돌파했다. 국내외 네티즌들의 호평이 줄을 잇는 가운데, 조회수는 계속해서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그림 같은 배경과 그림 같은 아이즈원

장원영,
머리에 제비꽃을 담은 원영이

미야와키 사쿠라,
인형이 아니라면 말이 안 되는 비주얼

조유리,
마침 요즘 비타민이 부족했는데 유리 얼굴을 보니 살겠다

최예나, 
손바닥마저 귀여운 사람이 있다?!

안유진,
맞지 맞지 여신 맞지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