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수페르가·빈폴스포츠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수페르가·빈폴스포츠 外
  • 이예리
  • 승인 2019.05.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고, 참신한 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 자격 및 대상은 국내 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출시

LG생활건강은 갓 피어난 꽃봉오리의 살아있는 향기를 섬유유연제에 재현한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Fresh Delight)'를 출시했다.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사용하지 않고 아우라만의 독창적이고 생생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새로 선보인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는 꽃봉오리 위에 유리병을 씌워 향기 분자를 추출하는 '헤드 스페이스' 기법을 사용해 가장 생생하고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프레시 딜라이트는 기존 아우라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을 2배 이상 많이 넣어 향 지속력에 대한 만족도를 약 30% 향상시켰다. 특히 건조기 사용 후에도 프레시 딜라이트만의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수페르가, 위트 있는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슬라이드 출시

이태리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 위트 있는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슬라이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수페르가 슬라이드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일상부터 휴가철 바캉스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착용이 가능하다. 

베이직한 블랙, 화이트부터 트렌디한 실버와 골드 그리고 파스텔 톤의 민트·스카이 블루·핑크와 각 로고마다 컬러를 다르게 한 멀티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썸머 커플 슈즈로도 제격이며, 5cm 굽으로 작은 키를 보완해주는 여성용 플랫폼 슬라이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빈폴스포츠, 핫 서머 시즌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가수 전소미와 함께 한 밝고 청량한 무드의 '19년 핫 서머(Hot Summer) 시즌 화보를 5월 23일 공개했다. 빈폴스포츠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온리 바이크 온 더 비치 로드(Only BIKE On The Beach Road)'로 잡았다.

이번 빈폴스포츠의 핫 서머 컬렉션은 검푸른 파도가 연상되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오렌지와 민트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해 상큼한 여름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로고를 바다의 '물결'로 형상화한 그래픽을 개발했다.

전소미는 화보 속에서 빈폴스포츠의 올 여름 주력 아이템을 착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쾌한 컬러와 물결 로고 프린팅의 크롭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청량감 있는 소재에 빈폴 스포츠 로고를 올오버 프린팅한 반팔 티셔츠·배색 라인 디테일 포인트의 우븐 트레이닝 쇼트 팬츠·톤온톤의 사이드 배색이 들어간 워터 레깅스 등이다.

 

뉴발란스,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한 '452'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한 '452' 화보를 공개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알려진 윤승아는 각종 화보는 물론 그녀의 일상을 담은 SNS을 통해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승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일상 속 애슬레저 룩부터 모던한 스타일의 패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최근 대표적인 패션 트렌드로 잡은 어글리 슈즈와 함께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452는 어글리 슈즈 디자인에 러닝 무드를 담아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세련된 샌드 그레이 컬러·다양한 조각 구성으로 이뤄진 어퍼·레더와 메쉬 소재의 믹스 사용 등이 특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의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및 스팟 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진정 토너다. 자연 유래 성분인 AHA와 BHA 함유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컴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진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제품은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없던 새로운 제품이다. 색소 침착 관리에 효과적인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울긋불긋한 흔적까지 투명한 피부 톤으로 관리해 준다.

 

빈폴·월간윤종신, 태연 '춘천 가는 기차' 음원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빈폴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을 기대하며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의 세번째 음원인 태연의 '춘천 가는 기차' 리메이크 곡을 공개했다고 5월 22일 밝혔다.
 
태연이 부른 '춘천 가는 기차'는 지난 1989년 김현철의 원곡으로 윤종신의 프로듀싱을 거쳐 태연만의 감성을 담아 완전히 새로운 곡으로 변모했다. 빈폴과 월간윤종신은 태연의 음원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 등 콘텐츠를 통해 빈폴 30주년 체크로 디자인 한 원피스를 비롯, 빈폴레이디스 여름(SUMMER) 컬렉션을 선보였다.
 
윤종신은 올해 뮤지션으로서 30주년을 맞았고,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인 장범준·태연·아반자카파는 모두 서른 살이 됐다. 패션 브랜드 빈폴과 함께 '이제 서른' 프로젝트를 하게 된 배경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