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스타벅스·여기어때·데일리호텔 外
[욜로 이벤트] 스타벅스·여기어때·데일리호텔 外
  • 이예리
  • 승인 2019.12.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트우드, 자사몰 1주년 '가입만 해도 전원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자사몰 론칭 1주년을 맞아 12월 15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회원 대상으로 '가입만 해도 전원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내 신규회원 가입시 기재한 휴대번호로 즉시 사용가능한 육개장 사발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더불어 20% 추가 할인쿠폰·무료배송·적립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스다운 최대 70% 할인, 1주년 초특가 방한 아이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고객 참여 경품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한다.

 

용산 지역 민관학 연합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 2' 진행

UN이 제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인 12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CJ CGV와 아모레퍼시픽·동아사이언스·오리온재단·코레일네트웍스·삼일회계법인·숙명여자대학교·용산구 자원봉사센터의 봉사자 150여 명이 용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전달 봉사활동을 위해 용산역 광장에 모였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용산역 광장에 집결해 각 기업과 기관에서 준비한 생활용품·학용품·간식 등의 선물을 포장하고 직접 전달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이번 활동은 2018년 3월, 용산 지역 민·관·학이 모여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결성한 '용산 드래곤즈' 모임의 여섯 번째 활동이다. 앞으로도 용산 드래곤즈는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협력적 사회공헌의 롤 모델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 12월 10일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텀블러 1000개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2월 10일 화요일 오전 스타벅스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2019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갖고, 현장에서 5000원 이상을 기부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1000개를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200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해 연말에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에는 2019 미스코리아·어린이 합창단·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산타 바리스타 기금 5억 8000여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될 산타 바리스타 기금은 올 한해 동안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스타벅스 임직원 기부금과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대학로점에서 1년간 조성된 청년인재 양성 기금·문화예술인재 후원금·크리스마스 트리 전달 캠페인 후원금·신규 오픈 매장에서 진행되는 머그 기부금 등이 더해진 것으로 향후 전국 소외계층 어린이를 후원하는 활동에 사용된다.

 

연말 숙박 액티비티 예약 서두르면, '여기어때 5% 포인트 무한 적립'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5% 포인트 무한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 여행 상품 미리 예약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여기어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결제 시 5000원을 적립하는 셈. 이벤트는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2월 31일까지. 내년 1월 7일까지 체크아웃(이용완료)하는 고객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의 합리적 예약을 위한 역대급 할인전도 개최한다. 

12월 25일까지 인기 숙박시설을 최대 82% 저렴하게 내놓는다.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나눠 각각 특별한 혜택으로 채웠다. 호텔은 최대 82%, 펜션은 역대 최저가로 공급한다. 게스트하우스는 선착순 9,900원에 예약할 기회다. 

 

데일리호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1월 5일까지 특가전과 쿠폰팩, 결제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단독 특가전을 통해 전국 200개의 호텔, 펜션, 리조트와 레스토랑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등 국내 인기 숙소는 최대 77%,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더킹스 뷔페, 마키노차야 등 호텔 레스토랑 및 파인 다이닝은 최대 27%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쿠폰팩도 증정한다. 1월 5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 접속하면 기존 구매 실적과 무관하게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총 6장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특가 상품을 포함해 내년 1월까지 투숙 가능한 모든 숙박 및 레스토랑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2020 칼리드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 

위메프가 R&B 뮤지션 칼리드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고 12월 6일 밝혔다.

세계가 주목하는 감성 R&B 뮤지션 칼리드는 2020년 4월 9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스탠딩 11만원, 지정석 R석과 S석은 각각 13만 2000원과 11만원이다.

칼리드는 2016년 사운드 클라우드에 업로드한 곡 'Location'이 입소문을 타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Location'은 데뷔 싱글임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R&B 차트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빌보드와 롤링스톤지의 주목을 받으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받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