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도델비노 코리아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Buon Natale! 마이 이탈리안 크리스마스’ (My Italian Christmas)를 주제로 한 와인마켓과 와인파티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Top 10 와인그룹 몬도델비노의 한국지사인 몬도델비노 코리아는 직수입하는 이탈리아 와인 35종을 30-50% 할인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행사 관계자는 와인마켓에서 최저 1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와인을 구입, 특급호텔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무료로 반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와인마켓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0년 1월 14일부터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릴 국내 최초 단독전시 ‘툴루즈 로트렉’전의 입장권을 2매씩 제공한다.
와인마켓에서 구입한 와인은 바로 옆 와인파티장에서 콜키지 없이 바로 마실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와인마켓 당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입구에서 열리며, 와인파티는 저녁 6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5만5000원으로 호텔 특선메뉴,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한다.
이날 파티에서는 피아니스트 김용진의 유쾌한 해설과 함께 실력파 클래식 앙상블 ‘TRIO MEG’ (피아노 김용진, 바이올린 김광훈, 첼로 윤여훈)와 특별 게스트인 기타 고의석, 퍼커션 손원진의 음악회가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와인파티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소규모석, 단체좌석의 테이블배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