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위닉스·CGV·스타벅스 外
[욜로 이벤트] 위닉스·CGV·스타벅스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0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대한이 살았다' 기념 영상 공개

KB국민은행은 3.1운동 및 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대한이 살았다'의 초등학생 공모전 기념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월 2일 밝혔다.

'대한이 살았다'는 3.1운동 직후 서대문형무소 여옥사 8호실에 함께 투옥되어 옥중에서도 만세운동을 펼친 유관순 열사를 비롯한 7인의 여성 독립운동가들의 옥중 노래다. 그동안 후손들에 의해 가사만 전해지다 지난해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KB국민은행과 작곡가 정재일·가수 박정현·김연아 등이 함께 100년만에 부활시켰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초등학생 10명 이상의 학급 단위 팀을 대상으로'대한이 살았다'음원을 활용한 자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우수작 제출 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장학금으로 대상(1팀) 100만원·최우수상(2팀) 각 50만원·우수상(3팀) 각 30만원과 부상으로 수상팀 각각에게 추천도서 100권씩이 증정됐으며, 이와 별도로 40팀을 선정해 소정의 간식을 제공했다.  


 

위닉스, 새 단장한 기업 공식 브랜드 CI 및 홈페이지 선보여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기업 공식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1월 2일 밝혔다.

이번 C.I 개편은 높은 것, 더 나은 것으로 나아가는 차별성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디자인과 심플하며 복잡하지 않는 워드마크 로고 타입을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신뢰성을 직관적으로 전하며, 모든 고객과 시장에 겸손한 자세를 갖는 부드러움을 함께 담고자 기획 됐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는 진보하는 젊은 감각을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기존의 딱딱한 가전 브랜드 사이트에서 탈피한 트렌디한 모던 비주얼로 개편 됐다.

 

CGV, 프리미엄 특별관서 즐기는 이탈리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CGV는 올해 1월부터 매달 엄선된 이탈리아 오페라 공연을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월간 오페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상영작으로는 로마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공연이 선정됐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오페라 중 하나인 '라 트라비아타'는 미모의 화류계 여성 비올레타와 청년 알프레도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로 베네치아영화제 감독상, 아카데미 각본상 등을 수상한 영화감독 소피아 코폴라가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CGV '월간 오페라'는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콘셉트로 탄생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GOLD CLASS)'·쉐프가 있는 영화관 '씨네드쉐프(CINE de CHEF)'·최고급 시설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 '더 프라이빗 씨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글로벌샵에서 기부하고 강다니엘, 뉴이스트 애장품 받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한류스타 애장품 기부 캠페인 '기브러브(Give Love)'를 오는 1월 12일까지 총 2주간 진행한다.

올해 4년째 열리는 '기브러브'는 매년 케이팝 스타들의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이데일리와 함께 하고 있다. 영문샵과 중문샵에서 각각 영어와 중국어 페이지가 제공돼 글로벌 팬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한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류스타 15명이 참여했다. 강다니엘·뉴이스트 민현·아스트로 차은우·아이유 등이 평소 착용했던 의류와 운동화·모자를 비롯해 목걸이·쿠션 등 다양한 품목의 애장품을 기부했다. 강다니엘은 평소 즐겨 신은 나이키 에어조단 하이탑 운동화와 사인CD를 기부했다. 아이유는 스팽글 장식 쿠션에 친필 사인을 해 기증했다.

 

G9, 신세계TV쇼핑과 새해맞이 '게릴라세일'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1월 3일까지 이틀 간 신세계TV쇼핑과 함께 '게릴라세일전'을 진행한다. 일명 '품절대란템'으로 불리는 인기 상품 약 2만 800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게릴라세일전 전용 할인쿠폰은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의 경우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 당 각 5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가전·뷰티 등 신세계TV쇼핑 내 품절대란템으로 꼽히는 인기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케이스+리필*2)'는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2만 68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빅풋 프리미엄 발마사지기'는 최종혜택가 15만 3390원에 구매 가능하다. 

 

2020 경자년 흰 쥐의 해 맞아 스타벅스,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월 1일부터 2020년 흰 쥐의 해인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이름처럼 행복한 새해 시작의 염원을 담은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비롯한 새해 음료 3종과 푸드 6종·MD상품 25종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부드러운 풍미와 쫀쫀한 식감이 살아있는 크림 치즈 휘핑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곡물을 오랫동안 졸여 만든 조청시럽을 활용한 '골든 세서미 라떼'는 마치 금은보화가 쏟아진 듯한 느낌을 주는 황금빛의 참깨가 들어간 브리틀 토핑으로 금빛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