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을 건 대결 마침내 영웅은 전설이 된다!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데이지 리들리)는 전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에게 대적할 유일한 히로인으로 거듭난다.
(개봉일: 1월 8일)
주연: 데이지 리들리(레이), 아담 드라이버(카일로 렌), 존 보예가(핀), 오스카 아이삭(포 대머론)
▲ 닥터 두리틀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닥터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세상과 단절한 채 동물들과 친구가 되어 살아간다. 어느 날, 여왕에게 알 수 없는 불치병이 생기고 왕국마저 위험에 빠지게 되자,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개봉일: 1월 8일)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닥터 두리틀)
▲ 몽마르트 파파
중학교 미술교사로 평생을 살아온 아버지. 어느 덧 정년 퇴임의 시간이 다가오고 문득 아버지의 정년 퇴임 이후가 궁금했던 아들은 질문을 하게 된다. “아버지, 앞으로 뭐 하실 거예요?” “다 계획이 있지”
(개봉일: 1월 9일)
주연: 민형식, 이운숙, 민병우
▲ 리틀 큐
독특한 반점을 지닌 채 태어난 매력 덩어리 강아지 리틀 Q Q는 진 씨 부부의 사랑과, 안내견 훈련사 ‘사이먼’의 세심한 훈련을 거쳐 까칠한 맹인 셰프 ‘리’에게 매칭된다. 실명으로 인해 성격이 예민해진 ‘리’는 여러 번 Q를 내쫓지만, Q는 충직하게 그의 곁에 머물며 그에게 큰 힘이 된다.
(개봉일: 1월 9일)
주연: 임달화, 양영기, 나중겸, 양채니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