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색, AK플라자 분당점에 '미피 VP존' 오픈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AK플라자 분당점에 '미피 VP존(Visual Presentation Zone)'을 새롭게 오픈하며, 썸머 시즌을 위한 사랑스러운 '미피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월 13일 밝혔다.
이번 미피 VP존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토끼 캐릭터인 미피(Miffy)와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미피 컬렉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새롭게 마련된 자리다. AK플라자 분당점에 오픈한 미피 VP존에서는 사랑스러운 미피가 새겨진 백팩, 트래블백 등 가방 상품과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북파우치까지 다양한 미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귀여운 미피 캐릭터 패널도 함께 전시돼 있어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레스포색은 백화점, 로드샵 등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8월 한 달간 품목 당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 원, 2만 원, 3만 원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구호플러스, 2020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리플렉션(Reflection)'을 주제로 한 '20년 가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월 13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 가을 시즌 컨셉을 리플렉션으로 정하고 과거와 현재, 미래의 시간 흐름이 반영된 '클래식/미니멀(Classic&Minimal)' 컬렉션을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은 뉴트럴 컬러와 그린, 블루를 포인트로 적용하고 볼륨 핏, 크롭 기장이 강조된 구조적인 실루엣과 소재 패치, 비대칭 등 독특한 디테일을 활용해 구호플러스만의 젊은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재킷, 트렌치 코트, 원피스, 셔츠/블라우스, 슬랙스/데님 등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재킷과 트렌치 코트다.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상품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에 세미 오버 핏과 벨트 디테일로 변화를 주고, '버튼 디테일 쇼트 재킷'에는 브라운 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아울러 '시그니처 맥 트렌치 코트'는 칼라(collar)와 소매에 배색을 넣어 색다른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비대칭 기장과 뒤쪽 버튼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느낌을 한껏 살린 그레이 컬러의 트렌치 코트도 눈에 띈다.
한편 구호플러스의 가을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8월 28일~9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라네즈,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 개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8월 14일~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를 개최한다고 8월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라네즈 브랜드의 자산이자 생명의 근원인 '물'을 매개체로 삶의 갈증을 되돌아보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오감을 이용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기반의 아트 전시회다.
아울러 ▲신비로운 폭포를 직접 헤치고 나아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모멘텀(Momentum)' ▲수면 아래에 있는 것과 같은 효과와 함께 다양한 물의 소리를 들어보는 '오리진(Origin)' ▲거대한 파도를 느끼며 물의 역동성을 체감하는 '얼티메이트 파워(Ultimate Power)' ▲사막의 모래 위를 걸으며 물의 생명력을 경험하는 '루미너스 워터(Luminous Water)' ▲수백 개의 빛으로 물을 형상화한 '판타지아(Fantasia)' 등 총 8개의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삶의 갈증에서 벗어나 물의 세계로 들어선다는 의미의 공간부터 오아시스를 발견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얻는다는 의미의 공간까지 다양하게 이뤄져 있다.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매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 수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는 더 많은 고객에게 전시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8월 13일 저녁 8시에 라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유정,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재와 함께 '라이브 랜선 투어'를 진행한다.
베이지크, 세포라 팝업·온라인 스토어 동시 론칭
오가닉 페루산 커피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베이지크'가 프레스티지 뷰티 전문점 '세포라'의 팝업 론칭 소식을 알렸다. 베이지크는 8월 13일 세포라 한국 대표 매장인 파르나스몰과 롯데월드몰점 2곳에 공식 팝업매장으로 입점하며, 베이지크의 대표 상품을 모두 선보인다.
베이지크의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콘인 '리제너레이팅오일'부터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신제품 트리트먼트로션 등 페이셜, 헤어, 바디에 아우르는 전 라인을 세포라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베이지크는 공정무역과 오가닉 인증을 받은 깨끗한 자연유래 성분과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만든 국내 최초 비건 코스메틱이다. 또한 베이지크는 8월 13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시 론칭,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