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켜 주는 '시카 메탈 세럼(Cica Metal Serum)'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한여름 무더운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및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시카 메탈 세럼(Cica Metal Serum)'을 출시했다고 8월 18일 밝혔다. 시카 메탈 세럼은 병풀추출물의 활성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아시아티코사이드'가 유효 농도로 함유된 것은 물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마메탈(구리/아연)성분이 함유돼 있어 시카케어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포뮬러로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잡아주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 덕분에 장마철의 습한 날씨에도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닥터디퍼런트는 8월 17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공식몰과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8월 18일부터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과 함께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시카 메탈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파우치 샘플과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필수적인 '더블 디펜스 선블록' 파우치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해 주는 제품 2종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을 출시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먼저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는 수분과 유분은 물론, 문지름에 강한 픽싱 포뮬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부드러운 젤 핏 텍스처가 눈 꼬리까지 끊김 없이 그려져 세밀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을 도와주며,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울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호 딥 블랙 ▲2호 다크 브라운 ▲3호 엠버 브라운까지 총 3종으로 이루어졌으며, 가격은 1만 원으로 책정됐다.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납작한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맨 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숱 없는 눈썹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착력이 높아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1호 그레이 브라운 ▲2호 다크 브라운 ▲3호 내추럴 브라운으로, 가격은 1만 2000원이다.
노스페이스, 비주얼 영재 SF9 로운 F/W 시즌 홍보대사로 선정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SF9의 로운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했다고 8월 18일 밝혔다. 훤칠한 키와 건강한 에너지, 트렌디한 매력,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대표 풋웨어인 '헥사 네오', 빅사이즈 백팩 열풍의 원조인 '빅 샷'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에코 빅 샷' 및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뉴 테크 노벨티 아노락' 등 시즌 신제품을 매치해 로운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2016년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드라마 ▲학교 2017 ▲여우각시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2019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오는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주연으로 발탁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클리오, FW 신상 쿠션 2종 출시와 함께 크리스탈-김우석 화보컷 공개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8월 17일 혁신적인 제품력을 담은 FW 신상 쿠션 2종을 출시하며 모델 크리스탈-김우석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킬커버 픽서 쿠션'과 시카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한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다.
크리스탈의 피부에 사용된 킬커버 픽서 쿠션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듀얼 필름 포머와 세범 컷 파우더가 마스크 묻어남 최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얇게 밀착돼 무너짐과 찍힘이 적으며, 수분·오일의 성분으로 이중 커버돼 별도의 픽서 사용 없이도 오랫동안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하다.
김우석의 피부에는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 완성했다. 시카&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커버를 돕는 해당 제품은 촉촉한 수분 세럼이 주름과 모공 사이사이 굴곡을 가볍게 메워 줘 오래도록 수분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적용된 7각 모양의 내장 퍼프로 콧망울·눈 및 주름 등 좁고 섬세한 부위까지 더욱 빈틈없는 밀착을 도와준다.
한편 크리스탈과 김우석이 사용한 해당 제품은 8월 17일~19일까지 3일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몰에서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약 1만 4000원 상당의 프리즘에어 섀도우 1개가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97% 자연 유래 성분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97% 자연 유래 성분으로 더 착해진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수분을 품은 보성의 녹차 추출물 78%, 피부의 수분을 케어해 주는 트루바이옴™을 81% 함유했다. 제품에 사용된 너도밤나무싹 추출물은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 주며, 황산앵초추출물은 맑은 피부로 가꿔 준다.
아울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하고,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쫀쫀한 농축 텍스처임에도 끈적함 없이 흡수되며, 부드러운 쿨링감과 흡수 후 산뜻한 유연감을 가진 수분막 크림으로 속당김이 심한 피부, 수부지 피부, 화장이 잘 먹지 않는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을 포함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으로 수분 4겹 레이어링을 해주면 피부 수분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돌아온 완판템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 출시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돌아온 완판템인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를 비롯해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안다르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지난 2019년 출시돼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의 리뉴얼 제품이다. 에어핏 티셔츠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2019년 누적판매량 14만 3000장, 2020년 누적판매량 약 22만 장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에어핏의 DNA를 이어받은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오버사이즈로 출시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볍고 보송한 코튼 텍스처의 티셔츠로, 땀에 젖어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언제나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색상 역시 화이트, 블랙, 오로라핑크, 크리스탈핑크, 실버베이지, 네이비 등 총 6가지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안다르는 ▲자연에서 성장한 너도밤나무 원료를 추출해 만든 친환경 소재의 티셔츠 '모달 리업 언발 숏슬리브' ▲아이스쿨링 원단의 '아이스쿨링 라운드 래글런 롱슬리브' ▲항균 및 흡한속건 기능성의 에어로실버 원단으로 제작된 '이지쿨링 라운드 숏슬리브' 등 다양한 소재의 썸머 티셔츠도 함께 출시한다.
아울러 에어리핏 숏슬리브 출시와 함께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 1&1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8월 24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 할인가에 안다르 썸머 티셔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에 '자음생앰플'로 힐링 선사하세요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 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8월 18일 밝혔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임에도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