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코리아가 추석 기획전을 통해 ‘오마누카’ 마누카꿀 전 제품에 대해 9월 30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프코리아(메디프)의 브랜드 ‘오마누카’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에서 양봉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단계를 직접 관리하여 뉴질랜드 식약처(MPI, Ministry of Primary Industry)의 까다로운 품질시험을 통과한 프리미엄 마누카꿀로 알려졌다.
메디프코리아의 ‘오마누카’ 마누카꿀 제품들은 9월부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리조트에 입점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명성을 높였으며 여러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이번 추석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갤러리아 압구정 백화점에서 구매 시 한시적으로 선물세트 전용 보자기 포장을 별도로 진행을 하여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도 가능하다.
메디프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추석 명절이 다가와도 고향에 방문하지 못해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메디프의 ‘오마누카’ 마누카꿀 제품들은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 인증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된다. 국내에서도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 마누카꿀을 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프코리아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마누카꿀에서 글리포세이트 성분 검출과 관련하여 발 빠르게 대응하여 출시 중인 모든 제품의 성분 검사를 의뢰해 불검출 결과를 통보 받고 성적서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