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변 최대 규모 리조트 ‘가평 크리스월드’, 글램핑 회원권 분양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이하 가평 크리스월드)가 글램핑 회원을 모집한다.
가평 크리스월드는 럭셔리 글램핑, 리버뷰 펜션, 콘도형 펜션, 바비큐 존, 레스토랑, 수영장, 수상 레저, 카페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스포츠 종합 리조트다. 경기도 가평군 금대리 1만2000평 부지에 최대 1500명, 주차 300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이번 모집은 글램핑 캠핑장의 첫 회원 모집으로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이 반환되며 △연간 15~20일 무료 숙박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수상 레저 서비스 등 특전이 제공된다.
전 객실 리버 뷰인 크리스글램핑 19실, 레이크하우스 펜션 9실, 콘도형 펜션 크리스빌리지 150실 규모(올 8월 기준, 신규 확장 예정)의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글램핑 공간 요소에 자연, 가든, 액티비티, 다이닝 등 테마 콘텐츠를 적용해 코로나19 시대에 맞춘 프라이빗 휴식 숙박 트렌드를 갖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건강하게 예뻐지는”Beauty + Healthy” 패키지 출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나긴 펜데믹에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진정한 도심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헤어&바디는 물론 페이셜까지 완벽한 휴식과 건강한 생기을 부여할 수 있는 ‘뷰캉스(Beauty+Vacance)’ 컨셉트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9월 10일부터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비건 뷰티 브랜드 트리앤씨의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과 스킨케어 샘플4종, 집콕 시대에 맞춘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 5종 세트’를 제공하여 페이스부터 헤어 & 바디에 이르기 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기 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그린 러너 패키지’ 출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가(이하 페어필드 송도) ‘그린 러너(Green Runner) 패키지’를 오늘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 러너 패키지는 페어필드 송도를 포함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호텔 총 15개 호텔에서 올해 초 시작한 ‘메리어트 본보이와 함께 하는 좋은 여행(Good Travel with Marriott Bonvoy)’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여행 캠페인은 고객들이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지역 사회와 교류하고 환경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문화적인 이해와 긍정적인 변화를 촉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전 세계적인 경향에 발맞춰 출시된 그린 러너 패키지는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일명 ‘플로깅’ 활동을 완료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플로깅 키트(캔버스 백팩, 생분해 비닐 봉투, 장갑)가 포함돼 있으며, 추천 플로깅 코스 지도(5Km)와 안내 영상을 제공한다. 플로깅을 완료하고 직원에게 주운 쓰레기를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2잔과 주중에 한해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은퇴한 보잉 747-400 항공기 자재 활용한 친환경 마일리지 상품 출시
대한항공은 9월 2일 ‘하늘의 여왕’으로 불리는 보잉 747-400 항공기 자재로 만든 네임택과 골프 볼마커를 출시했다.
대한항공이 은퇴한 항공기를 활용해 친환경 마일리지 상품을 제작·출시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1월 보잉 777 항공기의 폐 자재로 네임택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네임택과 볼마커는 HL7461의 보잉 747-400 항공기를 해체시키는 과정에서 나온 자재를 활용해 제작됐다.
HL7461은 대한항공이 글로벌 항공사로 성장하는 데 핵심 역할을 했던 보잉 747-400 여객기 중 마지막 보유 항공기다. HL7461은 지난 1997년 도입되어 23년 동안 전 세계의 하늘을 누비다가 지난 2020년 2월 발리~인천 비행을 끝으로 은퇴했다.
대한항공 보잉 747-400 마지막 여객기의 추억을 담은 네임택과 볼마커는 항공기 동체 표면을 잘라내어 제작됐으며, 사용된 동체 부분에 따라 색상과 디자인이 각기 다르다. 두 제품에는 ‘B747-400’ 레터링과 함께 항공기 일련번호인 HL7461가 새겨져 있으며, 고유 번호가 각인되어 있어 희소 가치를 더한다.
네임택 및 볼마커는 가볍고도 단단한 합금으로 항공기에 쓰이는 두랄루민 소재로 되어있다. 또한 수량은 각각 4000개, 1000세트로 한정 제작 되어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
CGV, ‘잔나비 콘서트 실황’ 9월 9일 단독 개봉
CGV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를 오는 9월 9일부터 전국 스크린을 통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19년 진행된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와 2020년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Ⅱ’ 2개의 공연 실황을 편집해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Surprise!’, ‘꿈과 책과 힘과 벽’, ‘로켓트’, ‘작전명 청춘’ 등 총 23개의 곡이 수록돼 있어 104분 러닝타임 내내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함성과 뜨거운 열기까지 고스란히 전해져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잔나비 콘서트 실황 개봉을 기념해 CGV는 관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봉 1주차에는 총 4종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팔찌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고, 2주차에는 A2 사이즈의 사인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보컬 최정훈과 드럼의 윤결이 참여하는 무대인사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서울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공연 현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보지 못한 팬들에게는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5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업계 최초 ‘드링킹 리드’ 도입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업계 최초로 빨대 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드링킹 리드’를 9월부터 도입한다.
‘드링킹 리드’는 플라스틱 빨대와 같이 쉽게 버려지는 일회용품의 낭비를 막기 위해 뚜껑에 입을 대고 바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뚜껑을 뜻한다. 메가박스는 매점에서 판매 중인 ▲탄산음료(R) ▲에이드 ▲커피 등 빨대를 사용하는 아이스 음료컵에 대해 드링킹 리드를 적용한다. 이를 통해 빨대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드링킹 리드는 메가박스 직영 6개 지점(목동, 상암, 성수, 센트럴, 홍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선제적으로 도입,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드링킹 리드 외에도 기존 플라스틱 빨대가 아닌 재활용에 용이한 종이 빨대를 도입하여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기존에는 자율 픽업대에 플라스틱 빨대를 비치하여 누구나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할 수 있었으나, 종이 빨대 도입 후에는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만 빨대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무분별한 빨대 사용을 방지하고 일회용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종이 빨대는 메가박스 14개 지점(강남, 센트럴, 이수, 동대문, 상봉, 성수, 고양스타필드, 상암월드컵경기장, 신촌, 홍대, 마곡, 화곡, 목동,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우선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