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에 지친 사람들이 안전을 고려한 프라이빗 아웃도어 활동으로 일상에 변화를 꾀하면서 가을 여가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마니아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캠핑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겁다. 간단한 장비만으로 즐길 수 있는 차박이나 캠프닉 (캠핑+피크닉) 등 다양한 형태로 초보자들의 진입장벽이 낮아졌고, 소수 인원으로 거리 두기를 지키면서도 가을 낭만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각 업계에서는 가족 캠핑, 우정 캠핑, 솔로 캠핑 등 소비자들의 언택트 캠핑 라이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콜라보 굿즈 등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며 가을 캠핑 시즌에 오랜만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간단한 게임타임, 영양타임! 세노비스 키즈 x 부루마불 ‘코비마불 카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인 '부루마불' 신상 콜라보 굿즈가 나왔다.
키즈 브랜드서 출시됐지만 게임에 키즈가 어디 있겠는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는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손잡고 멀티비타민 미네랄,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츄어블 오메가-3 등 ‘히어로 삼총사’ 제품과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코비마불 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세노비스 키즈의 브랜드 마스코트 ‘코비 삼총사’를 주인공으로 한 ‘코비마불 카드’로, 카드게임을 통해 히어로 삼총사 제품을 기초 영양 섭취를 지켜며 영양제를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코비마불 카드’는 보드판을 펼칠 필요 없이 카드와 주사위만으로 플레이 가능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다.
우리만의 프라이빗 영화관 완성! LG전자 ‘LG시네빔’
수 많은 캠핑 아이템 사이에서 누구와 함께 해도 실패할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빔프로젝터이다. 친구나 커플이 모처럼 함께 떠난 캠핑 여행에 낭만 가득한 분위기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프라이빗한 영화관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LG 전자의 ‘LG시네빔’은 고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최대 120형 화면에 풀HD(1,920 x 1,080) 해상도를 구현하며, 본체 무게 1.7k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화면 모양 왜곡을 손쉽게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웹OS 5.0을 탑재해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을 통해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골라보는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레스토랑 못지 않은 나만의 캠핑 키친! 마이셰프 ‘캠핑용 밀키트 2종’
최근 캠핑족들 사이에선 간편하고 특색 있는 먹거리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는 ‘먹핑 (먹고 마시는 캠핑)’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다양한 캠핑용 먹거리가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밀키트는 간편한 조리과정과 프리미엄한 음식 구성으로 캠핑장을 나만의 레스토랑으로 만들 수 있어 혼자 떠나는 캠핑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 시켜 준다.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는 캠핑 유튜버 ‘준식이’와 협업해 캠핑용 밀키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준식이는 반려견 창식이와 함께 자연 곳곳으로 캠핑을 다니며 수준급의 요리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로, 마이셰프와 준식이가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나를 위한 훌륭한 한 끼, 퇴근 후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개발한 ‘준식이 쉬림프 빠에야’와 ‘준식이 보일링 크랩’ 두 가지다.
마이셰프는 요리 과정을 최대한 간편화하기 위해 식재료의 전처리를 모두 마치고, 셰프들이 직접 배합해 개발한 소스를 넣어 밀키트를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