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상품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딜’ 기획전 진행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생활 속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SKYPASS Deal) 기획전을 6월 23일 부터 시작한다.
그동안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적었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특별 기획전의 테마는 ‘홈카페’로 홈카페 필수템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비롯해 드롱기 커피그라인더, 큐티폴 커트러리, 발뮤다 토스터기, 르크루제 머그컵,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나만의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20개 인기 상품이 마일리지로 판매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기획전은 한달간 진행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홈카페 테마의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시작으로 향후 시기별로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올해 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로고상품, 호텔 숙박권 등을 ‘마일리지 몰’에서 지속해서 선보이는 등 생활 속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다.
카모아, 클룩과 180개국 해외 렌터카 독점 공급 파트너십 체결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손잡고 해외 180개국 여행지 9천여곳의 렌트카를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미국, 유럽, 호주를 중심으로 8월 예약 서비스 오픈을 계획 중이다.
클룩이 보유한 전세계 50만대 이상의 차량을 카모아 간편 예약 시스템을 통해 독점 공급하는 방식으로, 기존 카모아 회원이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해외 렌트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카모아는 2019년 국내 렌트카 플랫폼 최초로 괌과 사이판에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클룩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외 진출의 초석을 다져왔다. 양사는 2020년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서비스를 선보인 동시에, 팬데믹 이후의 여행 수요 회복을 대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조기에 확보하기 위해 모빌리티 서비스를 고도화 해 왔다.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스타벅스 코리아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6월 24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하는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애구 관람객들이 의미 있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야구장에서 사용되는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게는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하며,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3000명의 관람객에게는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1잔을 개인 텀블러에 담아서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에는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닝간 진행되는 스타벅스 OX 퀴즈, 베리 & 베코를 이겨라, 스타벅스 이모티콘 퀴즈 등을 통해 스타벅스 여름e프리퀀시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캐빈 파우치, 서머 코지 후디, 무료음료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SSG 랜더스 선수의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CGV, 장르 영화 마니아 위한 <Cinema Adult Vacation> 개최
CGV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3주간 전국 아트하우스 상영관에서 어른들을 위한 장르 영화 기획전 <2022 Cinema Adult Vacation(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거장 감독들의 작품부터 장르 영화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미개봉작까지 총 14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MASTER&MASTERPIECE(마스터&마스터피스)’, ‘ORIGINALITY(오리지널리티)’, ‘ARTHOUSE EXCLUSIVE(아트하우스 익스클루시브)’ 등 3가지 섹션으로 나눠 선보인다.
CGV는 <2022 Cinema Adult Vacation>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관객들이 보다 많은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큐어’, ‘배드 럭 뱅잉 무삭제판’, ‘듀얼: 나를 죽여라’, ‘멘’, ‘굿 럭 투 유, 리오 그랜드’ 등 개봉에 앞서 프리미어 상영하는 5편의 영화를 극장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관객들에게는 A3 사이즈로 제작된 각각의 영화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서로 다른 영화 4편 이상을 관람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키링을 증정한다.
에어비앤비, ‘기상천외한 숙소’ 지원금 출범
에어비앤비는 세상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숙소를 찾는 공모전을 진행하며, 숙소 건설에 드는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초로, 전례 없는 규모로 마련된 '기상천외한 숙소' 지원금을 통해 장화 모양의 숙소, UFO 주택, 초대형 감자를 본뜬 숙소 등 에어비앤비에 이미 등록된 독특한 숙소의 뒤를 이을 기발한 숙소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전 세계 현역 또는 신인 디자이너, 건축가, 아마추어 DIY 제작자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금 총액은 1천만 달러(한화 약 120억 원)로, 기상천외한 숙소 아이디어 100개를 선정해 총 100명에게 숙소 건설 지원금이 제공된다. 자금을 지원받아 지어진 숙소는 에어비앤비 ‘기상천외한 숙소’ 카테고리에 포함될 예정이다.
독창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에어비앤비는 100개의 숙소 아이디어를 선정해 이를 실제 숙소로 구현하고 궁극적으로 숙박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총 100명에게 각 10만 달러(한화 약 1억 2천만 원)를 지원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독창성, 실현 가능성, 게스트의 숙박 경험, 지속 가능성을 기준으로 전문가 패널의 심사를 거친다.
'기상천외한 숙소' 공모전 지원서는 오늘부터 7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30일 동안 제출할 수 있다. 앞으로 몇 달간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100명의 당선자가 선정되며, 지원금을 받은 숙소는 내년 말까지 완공돼야 한다.
숙박 스타트업 지냄, 하이엔드 호텔 브랜드 ‘더리프’ 오픈
숙박 스타트업 지냄이 서울 사당역 메인 거리에 하이엔드 호텔 브랜드 ‘더리프(The Leap)’ 2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당역은 지하철 2호선 라인이 지나가는 대표적인 교통 요충지로, 유동 인구가 많은 역세권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낙후된 숙박시설이 주를 이뤄왔다.
더리프 사당점은 2~7층 규모로, 총 14객실(2~4인용)을 보유해 최대 56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2층은 라운지, 컨시어지, F&B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만간 루프탑 바도 오픈할 예정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전 객실이 대리석으로 디자인된 오리엔탈 감성의 스파와 자쿠지를 갖추고 있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