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서비스 재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브랜드 경험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커피 테이스팅 서비스’가 재개된다.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커피 스토리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한다면, 올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산뜻한 라임향과 민트향의 ‘리미냐 오버 아이스’,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아 재출시한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를 추천한다. 네스프레소와 함께 행복한 여름의 한 순간을 즐겨 보자.’
또한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호캉스’, ‘카캉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있다.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함께 여름을 맞아 네스프레소 커피를 활용하거나 페어링한 베이커리, 디저트, 칵테일 한정 메뉴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건강한 브런치를 추구하는 ‘리틀넥’에서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아이스커피를 베이스로 한 ‘아이스 인텐소 오트베리 라테’를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아성다이소, 디즈니와 함께하는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마리’, ‘덤보’, ‘포키’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성했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인형,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
고양이 캐릭터인 ‘마리’는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마리 캐릭터 빨대컵’은 430mL정도 사이즈로 빨대컵 뚜껑이 고양이 모습을 담아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캐릭터 손잡이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잔에 ‘마리’와 ‘달마시안’의 디자인을 담았고, 같은 캐릭터를 디자인한 ‘디즈니 캐릭터 멜라민컵 받침’과 함께 사용하면 귀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주방용품 외에도 아기자기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디즈니 캐릭터 폴꾸 키링 케이스’는 포토카드를 넣어 키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포토카드가 아닌 다른 사진을 넣어 ‘네임 카드’로 사용해도 괜찮은 상품이다.
큰 귀가 특징인 ‘덤보’는 리빙용품과 팬시용품으로 기획했다. ‘디즈니 덤보 캐릭터 자수거실화’는 플리스 느낌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고, 소재가 두꺼워 가을이나 겨울 실내 거실화로 알맞은 상품이다. ‘디즈니 캐릭터 얼굴 입체 파우치’는 파우치에 ‘덤보’, ‘마리’, ‘밤비’의 얼굴이 퀄리티 높게 디자인돼 디즈니 캐릭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이다.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에 나온 ‘포키’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인형은 모두 걸이인형으로 에코백이나 책가방에 연출하기 알맞은 사이즈로 마련했다. ‘디즈니 포키 캐릭터 얼굴걸이인형’은 섬세한 표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고, ‘디즈니 포키 캐릭터 걸이인형’은 애니메이션에서 막 나온듯한 모습처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다.
위메프, 888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행사 ‘88데이’ 진행
위메프가 8월을 맞아 88데이를 선보인다.
위메프는 오는 10일까지 사흘간 총 504개의 특가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88원에 맞춰 판매한다. 메인 행사인 ‘슈퍼88데이’에서는 매일 6개의 엄선된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타임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 시각 정각마다 진행되며, 각 시간대별로 7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타임딜 주요 상품으로 ▲사세 버팔로윙플러스 ▲맛신선x진쿡 슈퍼치즈돈가스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위메프는 치솟는 물가를 잡기 위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트위크 기획전도 별도로 진행하며,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의 특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위메프의 모든 이용자는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일화, 설탕 빼고 천연향료 더한 ‘탑씨 제로’ 250ml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과일향 탄산음료 ‘탑씨 제로’ 250ml를 출시하고, 제로 슈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새롭게 출시한 ‘탑씨 제로’는 상큼한 과일향과 탄산의 조화로 유명한 과일 탄산음료 탑씨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다. 즐거운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헬시트레저(Healthy Treasure)’ 트렌드에 따라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의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를 낮췄다. 또한 기존 인공향료에 천연향료를 추가해 차별성있는 과일 탄산음료로 재탄생했다.
제품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 했다. 탑씨 제로는 기존 패키지와 달리 블랙 라벨을 추가해 제로 칼로리 음료임을 강조했다.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3가지 구성으로 맛 별 대표 과일 색상을 배경에 적용해 원재료의 특성을 살렸으며, 톡톡튀는 탄산의 느낌을 별모양으로 표현했다. 용량은 25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리점을 비롯해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무인양품, 국내 첫 PB상품, 과일칩 시리즈 및 옥수수 과자 출시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과일칩 시리즈와 옥수수 과자를 출시했다. 이번 과일칩 시리즈와 옥수수 과자는 우리나라의 음식문화를 반영해 무인양품이 국내에서 자체 기획해 출시하는 첫 번째 식(食)제품이다.
‘식’ 부문은 지역의 음식문화 양식이 크게 도드라지는 영역이기에 기존의 수입상품으로 충족할 수 없는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지역 사람들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철학을 담았다. 과일칩 시리즈는 ▲사과 ▲파인애플 ▲키위 ▲바나나 4종으로 개당 3,900원에 8/5(금)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옥수수 과자는 ▲달콤한 맛 ▲매콤한 맛 2종으로 개당 1,900원에 지난 7월에 출시됐다.
과일을 얇게 슬라이스해 만든 과일칩 시리즈는 저온진공법으로 제작해 재료의 맛을 살리고 영양성분을 보존했다. 저온진공법은 압력을 낮춰 기름의 끓는점과 재료의 익는 온도를 100 ℃ 이하로 낮춰 단기간 내 가열하는 방법으로, 일반적인 고온 유탕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의 생성을 차단해 재료 본연의 맛, 향 그리고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과일칩을 가공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첨가물은 최소한으로만 사용해 전체 성분의 97% 이상이 과일로 이루어졌다.
옥수수 과자는 밀가루가 아닌 옥수수 가루로 반죽해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반죽의 겉면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설탕과 고춧가루 양념을 코팅해 달콤하고 고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제조사의 해썹인증과 비건인증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다.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프리미엄 레스토랑 광명AK점·왕십리역사점 신규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수도권 지역 내 복합몰 입점 매장 2개를 신규 출점하며 고객 접점 확장에 나선다.
아웃백의 신규 출점 전략의 키워드는 몰 입점과 리로케이션이다. 실제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생활권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백화점과 복합 쇼핑몰로 집중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규 매장과 기존 매장의 재배치 등을 통한 몰 입점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