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를 맞아 유통, 뷰티 등 업계를 막론하고 토끼를 활용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가 역시 다양한 토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이 조금 더 다가옴에 따라 파티 등 모임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기 위한 호텔가들의 치열한 노력을 들여다 보자.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두 마리 ‘토끼’ 패키지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두 마리 토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업그레이드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한다. 예약 가능한 객실 타입의 경우 스탠다드 킹, 슈페리어 킹, 슈페리어 트윈 총 세가지이며,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한단계 위 객실 타입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한편,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2020년 개관해 비대면 체크인 키오스크부터 객실 내 IoT서비스 등의 스마트한 시스템 설비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로비층엔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가 입점 해 있어 투숙과 동시의 해외 미식의 경험 또한 누릴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런치 뷔페 컴백 소식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2023년 새해를 맞아 2월 1일부터 코로나 이후 4년만에 개편된 메뉴들로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런치 뷔페는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메뉴는 ▲찹 스테이크 ▲매운 등 갈비찜 ▲눈꽃치즈 떡볶이 ▲레몬 치킨 ▲DIY 타코 등 총 24종으로 3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별히 인근 한옥마을 특색을 담아 외국인 관광객들도 편하게 맛볼 수 있는 한식들을 주 메뉴로 선정했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후 12시에 체크인헤 다음 날 오후 2시에 체크아웃이 가능한 ‘싹다줄 패키지’도 운영중에 있다.
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태교 패키지 및 토끼 케이크 판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특별한 태교 패키지 ‘나이스 미츄 투 마이 베이비’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가 도심 속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에 머무르며 뱃속 아이와 함께 단 하나뿐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출산 및 육아 필수 아이템들이 함께 제공된다. ▲스와비넥스의 안심젖병 세트 ▲두들앤코의 팝앤고 쪽쪽이 ▲에뜨와의 오가닉 트래블 키트 4종(탑투토 워시, 세럼, 로션 크림) ▲블루독 베이비의 배냇 저고리 3종 세트(배냇 저고리, 모자, 손싸개) ▲라루셀의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플레이버즈 2인 조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객실 내 ▲요기보의 롤 미니 빈백 바디롤도 세팅된다.
한편,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는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모양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케이크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제주의 묘미 패키지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제주의 묘미’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토끼의 해를 맞아 즐거움과 편안함 두 마리 도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더불어, 패키지 이용 시 토끼 관련 다채로운 구성품을 제공한다. ▲섬오름 바솔트 레스토랑의 토끼 모양 쿠키 ▲토끼 모양 세안 밴드와 수면안대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토끼띠 고객에게는 10%할인도 가능하며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만원권이 함께 주어진다.
한편,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상시 33도를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다. 본관 앞 해안 곡선을 닮은 가든풀, 신관 앞 인피니티풀과 자쿠지풀을 비롯해 조용히 책 읽기 좋은 라이브러리, 사우나 시설 등 세대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차일드 월드 패키지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23년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간 패키지 ‘프레이저 차일드 월드(fraser child world)’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가족 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연령대별로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선택의 즐거움을 안겨준다. 이 패키지 이용 시 기본 객실 1박에 성인 2인의 조식이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거기에 추가로, 0-2세 아이들의 가족에게 추천하는 옵션 1은 계묘년을 맞아 토끼 인형과 두뇌발달에 좋은 도형 퍼즐이 제공된다.
옵션 2는 3-6세 아이들의 가족에게 추천하며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 스티커 북, 색칠공부와 색연필을 제공하며 별도로 부모님을 위한 to-go 피자와 감자튀김 그리고 조식도 제공한다. 마지막 옵션인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직업체험 키트가 포함된 구성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토끼 캐릭터 ‘베니’와 콜라보 팝업 전시 및 포토존
글래드 호텔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콜라보 팝업 전시와 포토존을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1층 로비에서는 2023 베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그림, 글래드 호텔과 함께 콜라보한 베니의 글래드 호캉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민 토끼 베니를 탄생시킨 구경선 작가의 러브베니 탄생일화와 2023년 검은 토끼해를 맞이해 베니의 검은 토끼 친구 ‘레오’도 이번 전시를 통해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 로비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하트를 가득 들고 있는 베니의 시그니처 포즈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베니&레오의 모습을 포토존을 통해 선보인다.
한편, 구경선 작가님 사인회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콜라보 팝업 전시에서 오는 2월 11일 열린다. 해당 사인회 초대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별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토끼 캐릭터 ‘베니(Benny)’ 이행시를 남기면 된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러블리 로즈’ 케이크
워커힐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사랑의 마음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러블리 로즈’ 케이크를 2월 한달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러블리 로즈’는 국내산 때죽꿀을 이용한 하트 모양의 케이크로, 사랑스러운 빨간 하트와 케이크 속에 숨겨진 딸기 허니 무스 크림의 달콤상큼한 맛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