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봄꽃 가득한 ‘플라워 페스티벌’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마스크 없는 첫 번째 봄을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 생기 가득한 봄꽃으로 수 놓인 도심 속 스프링 가든으로 변신한다.
이번 행사는 마스크 없이 향긋한 꽃내음을 맡을 수 있는 첫 번째 봄을 맞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다시 찾아온 봄의 기쁨과 활기찬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기념일을 위한 화려한 꽃다발 대신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꽃을 즐기고 싶다면 오는 23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을 주목해 보자. 꽃 정기구독 브랜드 ‘꾸까’와 함께 유러피안 감성의 재래식 꽃 시장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 앞에서는 15일까지 싱그러운 생화가 가득한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이 진행된다. 화사한 봄꽃은 물론 공기정화식물과 다양한 화분이 준비돼 있어 꽃송이가 피어나는 활기찬 플랜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격이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가 펼쳐진다.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사춘기’와 협업해 센트럴 아트리움 미디어 타워 앞을 분홍빛으로 물들인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매뉴팩트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X 올롯 협업, ‘웰니스’ 콘셉트의 ‘향캉스(향기+호캉스)’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여행의 계절 봄을 맞이해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올롯(Ollot)과 협업해 ‘스프링 센트(Spring Sc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올롯 룸 스프레이 1개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호텔 및 리조트에 따라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아메리카노 2잔,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지리산하동은 리조트의 특성에 따라 ‘웰니스 체험’을 제공한다. 천혜의 자연으로 둘러싸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소리의 진동 주파수로 몸과 마음의 휴식과 안정을 누릴 수 있는 싱잉볼(Singing Bowl) 테라피를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편백나무 스파 객실을 갖추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올롯 리추얼 박스(룸 스프레이와 인센스 스틱으로 구성)가 선착순으로 증정돼 향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 사이판 추가 오픈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비행시간이 짧은 단거리 중심의 상품에서 중거리까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괌, 사이판 추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항공+숙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벤트 오픈 일주일 전 구매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 인원이 많을 수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수가 500명 이상일 경우 10만원 상당의 특전을, 1,000개부터는 상품가의 15만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조식 제공, 마사지,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어때는 ‘항공+숙소’ 상품을 남태평양까지 확장하며,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대비한다. 일본을 포함한 단거리 상품에서 확인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중장거리까지 기획 상품의 영향력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차별화된 여가 경험 제공 위한 ‘초특가위크’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초특가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초특가위크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를 콘셉트로, 식음·패션·뷰티·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7개 파트너사와 함께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브랜드를 엄선해 ‘여가의 모든 순간에는 언제나 야놀자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요일 별로 CU(1만 원 이상 2천 원 할인), 투썸플레이스(피스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아모레몰(4만 원 이상 5천 원 할인), 지그재그(6만원 이상 10% 할인), 플로(첫 달 100원 이용 후 2개월 간 50% 할인), 요기요(2만5천 원 이상 7% 할인), 카카오페이지(럭키드로우 3회 전부 참여 시 최대 15만캐시 지급) 등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야놀자 고객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야놀자앱에서 파트너사의 쿠폰을 각 1회 이상 다운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리브애니웨어, 기업 대상 워케이션 상품 공개…“선 충전 혜택 오는 6월까지”
리브애니웨어가 기업과 제휴한 워케이션 상품 ‘워크애니웨어’를 공개했다.
리브애니웨어는 일주일·보름·한 달 살기에 적합한 숙소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국내외 베트남 다낭과 태국 치앙마이 포함 63개 지역에서 8,000여 채 이상의 풀옵션 숙소를 추천하고 있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을 합친 신조어다. 관광지 등 휴가 지역에서 원격으로 근무하는 것을 의미한다. 워케이션은 퇴근 이후 바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워크애니웨어는 리브애니웨어가 기업을 대상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비용은 선 충전 방식과 후 정산 방식 2가지로 지불할 수 있다. 제휴 기업이 후 정산 방식을 채택하면 5% 할인 정산 혜택이 있다. 선 충전시에는 1,000만 원 이상 충전하면 10% 추가 충전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선 충전 혜택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 진행 중이다.
브랜딩 컨설팅 에이전시 ‘슬래시’, 와인대학교 시즌2 ‘도우학과’ 개강
브랜딩 컨설팅 에이전시 슬래시(Slash)가 도우 와인(Dough Wine)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무료로 와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와인대학교 시즌2를 진행한다.
이러한 반응에 힙입어 와인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진입장벽을 낯춰 와인의 대중화에 힘쓰고자 와인대학교 시즌2 도우학과를 개강한다. F&B 라이프를 즐기면서 선호 품종 및 취향을 찾는 와인 입문자 또는 와인 지식을 쉽고 빠르게 습득하고 싶은 MZ세대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3월 20일부터 5월 19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시즌2의 강의 주제는 ‘도우 와인’이다. 제임스 비어드 파운데이션(JBF)에서 건강한 F&B 문화를 이끌고자 런칭한 도우 와인은 소믈리에와 셰프가 메이킹 과정에 참여해 푸드 페어링에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든 와인으로 현재, 유수의 호텔, 레스토랑, 레드텅 부티크 등에서 판매 중이다.
카베르네 소비뇽, 샤도네이, 피노 누아 3종으로 구성돼 있는 도우 와인은 메인 디쉬는 물론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풀코스 페어링 와인이다. 와인대학교에서는 도우 와인으로 알아보는 대표 품종 3, 코스별 도우 페어링 등 매주 강의 주제를 정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이벤트 과제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최초 즉석사진 부스 입점…MZ세대 놀이문화 유입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MZ세대 골퍼 유입을 확장하기 위해 골프장 최초로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를 도입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를 시범 도입 후 3월 말 한림용인CC 설치 등 점차적으로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대한골프협회(KGA)가 1월 26일 발표한 ‘2021 한국골프지표’에 따르면 향후 골프 활동을 할 의향이 있는 잠재 인구의 비율은 32.8%로 2017년 대비 5.0% 증가 수치를 나타냈으며 그중 남성 30대 68.5%, 여성 20대 61.8%로 젊은 세대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도입한 즉석사진 부스는 단독으로 주어진 공간 안에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자동 보정은 물론,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사진을 간편하게 저장할 수도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우승컵, 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해 내장객을 위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