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와 함께 ‘2023 워터밤 서울’ 진행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2023 워터밤 서울 위드 스프라이트(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 함께 한다.
특히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은 스프라이트와 브랜드 모델인 가수 박재범이 함께 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는 ‘워터밤 서울’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과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여름의 열기 속 강렬한 상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힙한 스프라이트 포토존과 무더위를 제대로 날려 줄 시원한 워터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에서는 ‘스프라이트 마시고 2023 워터밤 서울 가자!’ 티켓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스프라이트 구매 후 기대평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2023 워터밤 서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여기어때,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공식 후원사 참여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지난 23일 대한체육회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획단과 숙박 예약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전국체육대회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며, 개최지는 전라남도다.
여기어때는 공식후원사로서 대회 기간 안정적 숙소 공급에 힘쓴다. 대규모 선수단과 관중이 한번에 몰려 발생하는 문제에 대응하는 차원이다. 특히, 숙박 제휴점과 협업해 급격한 수요 증가에 따른 가격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또한, 선수들이 대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와 함께 선수단 대상 앱 내 프로모션을 진행해 원활한 숙박 예약을 지원할 계획이다.
야놀자, 한국철도공사와 철도 여행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야놀자는 지난 2020년부터 한국철도공사와 협업해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지역 상생을 위한 철도 여행을 독려하고 있다. KTX를 시작으로 ITX-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며 고객 편의를 지속 강화하는 중이다. 그 결과, 최근 2년 간(21년 6월~23년 4월) KTX와 함께 구매한 국내 숙소의 79.3%가 비수도권 지역으로 나타났다. 특히, 부산(32.6%), 강원(15.7%), 전남(8.6%) 등 관광산업에 주력하는 도시의 비중이 높아 철도 여행을 통한 지역 활성화 효과를 입증했다.
야놀자는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여행을 통한 일상 및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3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6월까지 KTX와 국내 숙소를 함께 구매 시 최대 50% 결합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탑승하는 승차권을 대상으로 한다. 야놀자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결합 할인 혜택을 제외한 KTX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2천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CGV,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 개최
CGV 씨네드쉐프는 싱글톤, 조니워커 등을 보유하고 있는 주류업체 디아지오와 함께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범죄도시3 X 싱글톤 애플 하이볼’ 특별 상영회는 씨네드쉐프 용산과 센텀시티에서 5월 31일 오후 7시30분,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6월 2일 오후 7시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상영회는 스트레스 없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너 영화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특별 상영회에서 제공되는 ‘싱글톤 애플 하이볼’은 CGV 씨네드쉐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류 메뉴로, 애플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사과향을 더욱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별 상영회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싱글톤 콜린스 인센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싱글톤 콜린스 인센스 굿 타임 에디션은 싱글톤 특유의 부드러운 사과의 향취를 인센스로 구현한 한정판 아이템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3 라인업 공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8월 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WATERBOMB SOKCHO 2023)’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박재범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함께 한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 로꼬, 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카모아,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캠페인 참여…렌터카 최대 40% 할인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렌터카 부문으로 참여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카모아를 통해 전국 지역의 렌터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 여행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민관협동 캠페인이다. 카모아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캠페인에 참여해 여행객들의 렌터카 이용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렌터카 최대 할인율을 작년 30%에서 40%로 높이고, 최대 할인율 적용 지역도 작년 34곳에서 65곳으로 늘렸다.
할인은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별로 40% 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지역은 강원 고성, 경기 가평, 충북 괴산, 충남 공주, 전북 부안, 전남 고흥, 경북 안동, 경남 남해 등이다. 40% 할인 지역 65곳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대해서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 숙박 포함된 1박2일 패키지 할인 판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CC가 국내 골프장 평균 이용료 대비 합리적인 요금으로 ‘가성비 골프족’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발표한 ‘2022 레저백서’에 따르면 지난해 5월 기준 국내 대중 골프장 평균 그린피는 2년 전과 비교해 각각 29.3%, 22% 상승했다. 국내 골프 수요가 크게 늘면서 골프장 이용료도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골프장 이용료 부담이 높아지는 가운데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오투리조트CC는 라운딩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 골프를 찾는 고객들에게 비교적 저렴한 골프 요금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부영그룹 오투리조트CC는 강원도 함백산 자락 해발 1100M에 위치해 있다. 자연이 만든 최고원 골프 클럽으로 백두대간의 자연 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두·함백·태백SKY 코스 등 총 27홀로 구성돼 있으며, 고지대 특성상 공기 저항력이 낮아 비거리를 최대 30m이상 더 멀리 날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