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친환경 반값커피 구독 서비스 ‘그린아메리카노’ 론칭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친환경 소비를 지향하는 편커족(펀의점 커피족)을 위해 ‘Save Money, Save Earth’를 모토로 하는 친환경 반값 원두커피 구독 서비스 ‘그린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이용하는 세븐카페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린아메리카노’ 반값 구독 서비스를 운영한다. 해당 구독권으로 월간 총 60회(일 최대 2회)에 걸쳐 세븐카페 아메리카노(레귤러 HOT)를 50% 할인된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린아메리카노’ 반값 커피 구독 서비스 이용 가격(구독료)은 5천원이며, 현재 신규 오픈 기념으로 세븐카페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븐카페 그린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 내 ‘세븐구독’ 메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이콘 메뉴에서 반값 구독 서비스 바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세븐카페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은 구독권 구매 즉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출시 두 달 만에 300만 개 돌파
메가MGC커피는 ‘트래벌 더 썸머(TRAVEL THE SUMMER)’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5월 동남아 해변을 표현한 여름시즌 메뉴로 수박화채 스무디, 수박주스, 코코넛 커피 스무디,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와 첨벙첨벙 간식꾸러미를 출시했다.
여름시즌 메뉴는 인스타그램 감성을 자극하는 몽환적 비주얼과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를 적극 수용하며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 또한 여름시즌 메뉴 판매 전후로 매장 이용자수도 약 15% 증가했다.
메가MGC커피는 여름시즌 메뉴 ‘트래벌 더 썸머’ 인기에 힘입어 여름시즌2 ‘올여름 반할 남도’로 히트 행진을 이어간다. 올여름 반할 남도는 햇살 가득한 남도 과일을 활용한 고흥유자하이볼에이드, 고흥유자망고스무디, 나주플럼코트스무디, 보성녹차레몬콤부에이드 음료 4종과 오트밀&티라미수 팬케이크, 고흥유자&팥빙수 아이스와앙모찌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청량한 여름휴가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X인터파크트리플, 초복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의 초복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1위 bhc치킨과 인터파크트리플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여름과 떼어놓을 수 없는 키워드인 ‘치킨’과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한여름의 더위를 달래는 즐거운 맛과 짜릿한 휴가를 주제로 한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함께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호캉스 가서 같이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bhc치킨과 인터파크트리플이 함께하는 초복맞이 여름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이어진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 풀 스위트’의 숙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1명), 국내숙소 10만원 할인권(5명), 국내숙소 3만원 할인권(50명)과 bhc치킨 골드킹과 콜라세트(10명), bhc치킨 맛초킹과 콜라 세트(10명), bhc치킨 핫후라이드와 콜라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중 국내 숙소 할인권 2종은 인터파크트리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7일 인스타그램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GS25,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번에 ‘치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굽네 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간편신선식품 ‘굽네)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선보인다. 닭다리 2개를 각각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오븐에 굽는 공정으로 조리해 특유의 개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볼케이노 소스가 첨가된 토마토소스에 치즈를 듬뿍 올린 토마토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면’(치킨+면류) 상품으로 구성했다.
GS25는 최근 치킨 1마리를 주문하면 2만원이 넘는 상황 속에서, 외식 업체에서 닭다리를 구입하는 가격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닭다리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으로 선보여, 혼밥용 또는 간단한 술안주로 인기가 높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 구입 후, 동봉돼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팟, 굽네 치킨&콜라 세트, 굽네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이번엔 ‘냉동 냉면’이다…여름 간편식 확대
CJ제일제당은 냉동 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을 출시한다.
비비고 냉동 냉면은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당신의 식탁으로 찾아가는 맛집, 비비고 테이블’을 콘셉트로, 면발의 식감과 육수의 감칠맛,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명 등 전국 유명 외식 맛집 수준의 맛과 정성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비비고 평양냉면>은 메밀 속껍질까지 함께 갈아 넣은 면발로 고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소고기 양지와 사태를 푹 우린 고기육수에 야채육수를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원육을 직접 삶은 후 큼직하게 썰어낸 양지 편육 고명을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한 감칠맛의 함흥식 비빔냉면인 <비비고 함흥냉면>은 고구마 전분을 넣어 만든 면으로 쫄깃하다.
카페 만월경, ‘24시 토탈 케어 서비스’ 실시
대형 무인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AS 및 ARS 응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하는 ‘24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는 금요일 야간이나 주말에 갑작스러운 기계 문제로 가맹점주가 영업에 차질을 빚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그동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5일간 제공됐던 애프터서비스(AS)는 평일과 주말(토~일) 7일까지 확대된다. 이와 함께 점주와 매장 이용 고객의 채팅 및 전화 문의에 응대하는 CS(Customer Service) 업무 시간도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제공된다.
CS팀의 서비스 범위도 대폭 늘렸다. 기존에는 △기계 사용법 안내 △쿠폰 발급 △카드 결제 취소 등 간단한 민원 처리에 국한됐다면, 이제는 △CCTV 확인 △기계 원격 지원 등 매장관리 업무까지 담당한다.
SPC삼립, 미각제빵소 ‘오틀리(OATLY)’ 협업 라인업 확대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글로벌 프리미엄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귀리 음료를 사용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벨기에 와플 ‘오트밀 와플’과 라임을 넣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오트밀 라임 카스테라롤’ 등 총 2종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물성 귀리음료 ‘오틀리(OATLY)’를 사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신제품에 사용된 음료에는 비타민D2, B2, B12이 첨가돼 있어 영양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오트밀 라임 카스테라롤’은 미각제빵소의 스테디셀러인 ‘카스테라롤’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미각제빵소 카스테라롤은 지난 1년간 약 220만개가 판매된 히트 상품으로, 오틀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