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트립박스·골프존커머스·CGV 外
[여행&여가] 트립박스·골프존커머스·CGV 外
  • 차미경
  • 승인 2023.10.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박스, 다나와 여행 런칭

여행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트립박스는 ㈜커넥트웨이브와 제휴계약을 맺고 다나와 여행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트립박스는 각각의 여행사, OTA, 항공비교검색사이트 등과 개별적으로 계약하고 정산하던 기존 시스템에서 벗어나 제휴 계약만으로 모든 여행상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트립박스는 자체 시스템과 상품을 활용해 새로운 다나와 여행서비스를 론칭 한다. 고객은 다나와 여행에서 실시간 항공/호텔/투어 가격비교 서비스는 물론이고, 트립박스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패키지/항공/호텔/투어/렌터카 등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여행사 사이트에 일일이 들어가서 상품을 비교하는 대신 다나와 여행에서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트립박스는 다나와 여행에서 다이나믹패키지 베타 서비스도 선보인다.

다이나믹패키지는 유저가 원하는 대로 여행상품을 만드는 패키지 상품으로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성향이나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항공, 호텔, 현지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속성들을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조합하는 서비스다.

 

클룩,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축구 경기 공식 티켓 판매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독일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

한국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시즌 경기를 한국어로 쉽게 예매할 수 있게 됐다.

클룩은 유럽 축구연맹이 주관하는 ‘UEFA 챔피언스 리그’ 2023-2024 시즌 티켓도 OTA 최초로 제공한다.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는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유럽 각국 리그의 상위권 클럽들이 모여 최강의 축구 클럽을 결정하는 대회다. 클룩에서는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파리 생제르맹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5개 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 티켓을 홈경기 티켓과 동일한 상품 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클룩의 유럽 축구 상품은 모두 구단 인증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정식 티켓만을 취급한다.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리버풀) ▲스페인 라리가(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프랑스 리그앙(파리 생제르맹) ▲독일 분데스리가(바이에른 뮌헨) 등 유럽 대표 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다. 영국과 스페인 리그 명문 구단의 스타디움 투어도 예약 가능하다.

 

 

골핑,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3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오픈

㈜골프존커머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골프용품 최대 90%의 할인 혜택이 마련된 ‘2023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

18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웨어 DAY’는 △삼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부쉬넬 투어 V6 거리측정기 △나이키 골프화 △PXG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등 꾸준히 인기가 좋았던 다양한 골프용품이 최저가로 마련됐다. 19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시리즈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 △캘러웨이 로그ST 시리즈 △핑 G425 시리즈 △미즈노 JPX 919 아이언 등 올해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았던 인기 클럽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카드(BC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NH페이 등) 및 간편 결제 서비스(토스, 페이코 등)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타르항공, 한국 취항 20주년 기념 항공권 할인...최대 20%까지

카타르항공이 한국 취항 20주년을 맞이해 10월 18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에 모두 적용되며, 일부 목적지 항공권에 한해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특가 적용 노선은 바르셀로나, 파리, 취리히, 로마, 프라하, 비엔나, 자그레브, 아테네 등 한국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노선들로 선정됐다. 이 프로모션은 2023년 11월 15일부터 2024년 3월 31일 사이에 여행하는 이코노미석 또는 비즈니스석에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여행사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여행책방 3주만에 1만명 찾았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교보문고 강남점에 선보인 ‘여행책방’이 지난달 26일 오픈 후 3주만에 방문객 1만명을 돌파했다.

여행책방은 ‘여행’을 주제로한 소통 공간이라는 점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어때는 공간 전체를 여행 에세이 및 소설 속의 문장으로 채워, 여행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과 생각을 상호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여행 글귀가 적힌 엽서로 여행을 회고하거나, 향후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탐색하는 등 여행이 주는 설렘을 다양한 방식으로 자극했다. 현장에서는 뽑기 등의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쿠폰도 선물한다. 

이번 여행책방은 다음달 26일까지 운영한다. 여행심(心)을 자극하는 콘텐츠는 물론, 한글날을 기념해 신규 공개한 ‘여기어때 잘난체 고딕’ 서체를 탐색하는 재미도 있다.  

 

 

테사-하나투어, 업계 최초 ‘영국 3대 글로벌 옥션 하우스 아트투어’ 상품 출시

블루칩 아트테크 플랫폼 테사(TESSA)가 하나투어와 함께 내달 6박 8일 일정으로 영국 런던의 글로벌 옥션 하우스에 방문해 여행과 함께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투어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아트투어는 미술품 조각투자의 대중화와 미술 시장의 확대로 해외 갤러리 및 옥션하우스 관람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업계 최초로 기획된 상품이다. 단순히 미술관, 박물관을 둘러보는 전형적인 전시 관람에서 벗어나, 현지 전문가와 함께 세계적인 옥션 하우스 및 유명 갤러리를 방문해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프라이빗투어라는 점에서 다른 아트투어 상품과 차별화됐다. 

주요 일정으로는 뱅크시 작품이 경매에서 낙찰된 직후, 파쇄 퍼포먼스가 벌어졌던 소더비 런던 경매 하우스를 비롯해 크리스티와 필립스 등 글로벌 미술품 경매업체 3곳에 방문한다. 테사는 자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특별히 각 하우스의 경매장 입장 및 경매 프리뷰 관람 시간을 제공한다. 프리뷰는 경매 시작 전, 출품 예정인 미술품에서부터 고가의 주얼리, 와인 등 희소성 높은 상품을 둘러볼 수 있는 전시 행사다.

이 밖에 하나투어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한 갤러리 및 시내 관광 투어 프로그램도 이번 아트투어의 의미를 한층 더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먼저 영국 미술의 역사와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국 유명 갤러리들을 찾아 역량 있는 신진 작가의 작품을 감상한다.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의 현대미술 갤러리 ‘테이트 모던’과 글로벌 메이저 갤러리 ‘하우저 앤 워스’부터 초기 르네상스부터 20세기 초까지의 유럽 회화 2,600여 점을 소장한 영국 최고 권위의 미술관인 ‘내셔널 갤러리’, 그리고 영국을 대표하는 미술학교이자 학회인 ‘영국 왕립예술원’도 방문할 계획이다. 

 

넷플릭스 영화 CGV에서 본다…’더 킬러’ 등 단독 개봉

CGV는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와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을 극장에서 단독으로 개봉한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더 킬러’는 오는 10월 25일에 개봉한다.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액션 누아르 스릴러로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부문을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상영돼 호평 받았다.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12월 6일에 만날 수 있다. 지휘자이자 작곡가인 레너드 번스타인과 그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인연과 사랑을 보여준다. 브래들리 쿠퍼가 ‘스타 이즈 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아름다운 음악과 스토리가 2시간가량의 러닝타임 동안 펼쳐진다.

 

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이색 여행지로…‘우베 특별 전세기’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일본 야마구치현 이색 여행지를 관광할 수 있는 ‘우베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색적이고 숨겨져 있는 일본 관광지 중 하나인 야마구치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들의 다양해진 여행의 취향을 고려해 패키지와 골프상품으로 구성했다.

2024년 1월 10일부터 1월 31일까지 매주 3회(수, 금, 일요일) 아시아나항공 특별 전세기를 통해 단, 10회 출발 예정으로 출발 요일에 따라 3일(수, 금) 또는 4일(일) 일정의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30만원 추가 시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선착순 8석) △인당 3만원 할인(10월 31일까지 예약자 한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