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IT교육 분야 사회공헌 활동으로 11월 3일(금), 4일(토) 양일간 ‘2023 대한민국 SW(소프트웨어)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골프존뉴딘그룹은 SW와 AI가 융합된 스포츠테크 이론교육, 모바일을 활용한 ‘GDR’ AI 이미지 인식 프로그램 시연 및 체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SW교육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와 결합한 IT교육을 널리 시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속적으로 IT·디지털 분야 사회공헌 활동인 ‘스윙유어드림’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6월 지역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함성소리’와 ‘진로체험버스’ 참여를 시작으로, 10월에는 전국 초·중·고 학생 대상 온라인 진로콘서트를 통해 IT와 골프를 접목한 스포츠 산업 교육을 제공했다. 또 이달부터 원주, 청주 및 산간지역 학생 200여 명에게 스포츠테크 교육을 진행하며 IT분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지난 9월에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첫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을 모집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범위를 확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