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 Badland Hunters (1/26 공개 예정)
넷플릭스 영화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종말 이후의 세상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다룬다.
마동석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더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D.P.>,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등의 무술감독으로 인상적인 액션 장면을 다수 탄생시킨 허명행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닥터슬럼프 Doctor Slump (1/28 공개 예정)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와 남하늘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숨 가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공감과 담담한 위로를 건네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넷플릭스 영화 <콜>, 드라마 <피노키오>, <닥터스> 등의 주연을 맡았던 박신혜가 번아웃 증후군에 걸린 마취과 의사 남하늘 역을 맡아 결혼 이후 처음으로 컴백한다. 더불어 박형식이 스타 성형외과 의사에서 인생 최악의 슬럼프에 빠지는 여정우 역으로 분한다.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의 오현종 감독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더해준다.
나스카: 풀 스피드 NASCAR: Full Speed (1/30 공개 예정)
<나스카: 풀 스피드>는 2023년 나스카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와 챔피언십 레이스를 조명한 넷플릭스 스포츠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다양한 레이서들과 레이싱 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독점으로 카메라로 담았다. 위험천만한 모터스포츠계에서 최고의 명맥을 이어가는 챔피언 타이틀을 두고 치열한 경주를 펼치는 그들의 이야기와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레이서들이 겪는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고충을 그려낸다.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 The Greatest Night in Pop (1/29 공개 예정)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은 음악계의 초대형 스타들이 모여 ‘We Are The World’를 녹음했던 역사적인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1985년 1월 25일 아프리카 기근의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해 스타 수십 명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스튜디오에 모인다. 노래의 공동 작곡자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으로 꼽히는 마이클 잭슨과 라이오넬 리치를 중심으로 모인 아티스트들은 서로가 추구하는 음악 세계는 달랐지만 결국 ‘We Are The World’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았다.
해당 프로젝트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노래를 녹음한 장소인 헨슨 스튜디오에서의 스토리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