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KB증권 ‘배민방학도시락’ 2024 여름 후원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일부터 모금 캠페인을 시작하고, KB증권과 함께 지원규모와 프로그램을 확대한 2024 여름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 3월 우아한형제들과 KB증권은 배민방학도시락 관련 업무협약을 맺고, KB증권이 기부금을 기탁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이번 여름방학에는 지원 대상 및 규모를 늘려 전국 8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전라, 경남, 강원, 충청, 경북) 총 1,000명의 아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학교로 직접 찾아가 아이들에게 경제상식이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경제교실을 진행하고, 새 학기 준비를 위한 도서 구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등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됐다.
이번 배민방학도시락 여름 공식 모금 캠페인은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배민방학도시락 홈페이지 및 배달의민족 앱 또는 KB증권 앱 내 모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후원자의 기부금은 전액 아이들을 위한 도시락 제작에 사용되며, 여름방학 4주간 매주 도시락 하나와 배민 식사권 3회 이용권으로 네 끼니를 지원한다. 후원자가 한 끼니를 후원하면 배달의민족은 식사권으로 세 끼니를 후원하는 식이다. 도시락은 아이들의 환경과 상황을 가장 잘 아는 학교 선생님들을 통해 전달되며, 이를 통해 보호자가 없는 방학기간 아이의 안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 영화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당일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상품 금액 기준) 추첨을 통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7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은 만화 도라에몽의 원작자 후지코 F. 후지오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음악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도라에몽과 진구의 판타스틱 멜로디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요기요, ‘펩시’와 함께하는 핫 썸머 릴레이 할인 위크 시작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7월 28일까지 ‘펩시’와 함께하는 릴레이 할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요기요 앱을 통해 1회 이상 주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펩시’ 바캉스 굿즈가 선물로 증정된다. 비치볼과 방수팩, 비치타월 등 물놀이 필수 아이템만 모은 ‘펩시’ 바캉스 패키지로, 많이 주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들의 전용7% 할인쿠폰이 제공돼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배달비 무료’ 혜택 멤버십 ‘요기패스X’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해 멤버십 구독자라면 더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각 브랜드마다 최소 주문 금액 상이함)
배달뿐만 아니라 포장도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여름철 반려견 건강 보양식 ‘에너지케어 미음 닭’ 출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찜통 더위에 기력이 쇠해질 수 있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 보양식 ‘에너지케어 미음 닭’을 출시한다.
닥터뉴토 ‘에너지케어 미음 닭’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에서 제시한 영양기준표를 고려해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닭고기는 물론 국내산 쌀을 넣어 탄수화물, 식이섬유까지 영양 밸런스를 완성했다.
여기에 면역력, 관절, 피모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 오메가3, L-라이신, 해조칼슘 등의 기능성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다. 또 인공색소, 인공향료, 안정제, 유화제, 설탕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5無 원칙을 지켜 보호자가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반 습식 사료보다도 묽은 미음 형태로 만들어 잇몸이 약하거나 소화가 어려운 노령견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견 수분 보충용으로도 좋다.
‘편의점 매출 극성수기 왔다’…GS25, 7월 프로모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료, 빙과류 224종 1+1 행사 제품은 ‘코카콜라제로’, ‘게토레이’, ‘넷플릭스 에너지음료’, ‘넷플릭스 초코칩파인트’, ‘더위사냥’ 등이다. 나뚜루 파인트 전 상품의 경우 GS페이로 구매 시 1+1 할인 혜택이 15일까지 적용된다. 삼계탕, 장어추어탕 등 보양식 메뉴도 1+1 행사로 선보인다.
통수박의 경우 KB국민카드 구매 시 30%를 할인해주며,
맥주 파격 행사로 △카스·버드와이저·스텔라740ml 메가 용량 맥주 3캔 7800원 △카스·켈리·크러시500ml 병맥주 3개 4500원 △매주 목금토일, 하이네켄·기네스500ml 4캔 1만원 행사 등이 7월말까지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치킨 행사는 GS25의 치킨25 상품을 중심으로 △GS페이로 결제 시 조각 치킨 5종 1+1 행사(7월1일~15일)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한마리 치킨 6종 30% 할인 행사(7월15일~31일) △우리동네 GS 앱으로 치킨 배달/픽업 시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등이 대표 행사로 기획됐다.
국제 스포츠 행사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으로 △GS페이 결제 △사전예약 △편의점 배달 △편의점 픽업 등 우리동네GS 앱 4종의 서비스를 가장 많이 활용한 고객을 4개 서비스별로 각각 6명씩 총 24명을 선발해 ‘금·은·동 기념주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인 마케팅’을 통해 비오는 날마다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5천원 퀵커머스 전용 쿠폰 1천개를 선착순 제공하한다.
세븐일레븐, 이른 무더위에 초복 1+1 등 행사 앞당겨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세븐이 지난 5, 6월(5/1~6/30)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삼계탕, 사골곰탕 등 보양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가량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른 무더위에 편의점 고객들이 복날 주 메뉴인 여름 보양식을 5~6월부터 일찍 찾기 시작한 것이다.
세븐일레븐은 조기에 여름 보양식을 찾는 고객 증가에 맞춰 예년 보다 앞당겨 초복 행사를 실시한다.
초복(7월15일)을 대응해 삼계탕, 수박, 장어구이 등 복날 보양 간편식과 치킨 간편식 등 12종의 상품에 대해 가격할인 및 1+1 행사를 실시한다.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1+1 행사 품목으로는 ▲하림 삼계탕진900g ▲세븐셀렉트 닭안심바 2종 ▲하림 닭가슴살 2종 ▲로스트치킨 2종 등이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순후추치킨(1+1) ▲목우촌 닭다리 누룽지삼계탕600g’(10% 할인) 등이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농협 수박 6kg과 7kg 상품 2종에 대해 약 15%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양념민물구이장어200g’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