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플랫폼별 일본 여행·추석 할인 프로모션 外
[여행&여가] 플랫폼별 일본 여행·추석 할인 프로모션 外
  • 오정희
  • 승인 2024.07.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플랫폼, 항공·숙소 혜택 결합한 ‘놀데이 해외 편’ 진행

야놀자 플랫폼은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놀데이 해외여행’ 편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전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 원, 해외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상시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다.

7월 말까지 출발일 기준 9월 말까지 일본 항공권 구매 시, 에어프레미아 항공 이용시 1만 원을 할인한다.  7월 31일 오전 10시에는 출발일 기준 9월 한달 간 사용 가능한 국제선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발급한다.

 

 

항공권 취소 수수료 걱정은 그만…’INT케어’ 서비스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은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서비스인 ‘INT케어’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INT케어 서비스만 별도로 구매할 수 없다. 

이 서비스는 항공권 취소로 인해 발생하는 수수료 외에 인터파크트리플 환불 수수료를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항공권을 구매한 후 별도 상품 페이지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항공권 가격에 따라 서비스 요금은 상이하나 3만원선에서 INT케어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출발일 15일 이전까지 해당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 항공기 출발 6시간전까지 취소ᆞ환불 수수료를 보장받을 수 있다. 출발일 이후에 최대 180일 내에만 청구하면 된다. 이외에도 수하물 분실, 항공편 지연·결항의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도 별도로 판매 중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日 소도시·대도시 여행을 함께”…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한 번의 여행으로 다카마쓰와 오사카·교토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카마쓰·오사카 일석이조 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진에어의 인천~다카마쓰 노선을 이용하며, 다카마쓰를 거점으로 오사카와 교토의 핵심 관광지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다카마쓰에서는 일본 사람들이 평생 한 번은 찾는다는 고토히라궁을 방문하며, 일본 국가 특별 명승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리츠린공원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다카마쓰 인근에 있는 이와지섬에서는 세계 3대 조류 중 하나로 꼽히는 나루토해협의 소용돌이 우즈시오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작품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유메부타이를 볼 수 있다. 

교토에서는 산넨자카와 니넨자카, 청수사를 둘러볼 수 있다. 교토 서쪽에 있는 아라시야마에서는 대나무가 우거진 숲 치쿠린과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도게쓰교, 일본 문학작품에 많이 등장하는 노노미야 신사 등을 관광한다. 

오사카에서는 대표 번화가인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으며, 대표 관광지인 오사카성도 찾는다. 이 상품은 식도락에서도 훌륭한 구성을 자랑한다. 다카마쓰의 명물로 손꼽히는 우동 정식을 비롯해 교토 유두부 정식 등 풍성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 라쿠텐 트래블과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과 손잡고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일본 숙소를 검색한 뒤 라쿠텐 트래블 상품으로 예약하면 즉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호텔, 료칸 등 호텔스컴바인과 라쿠텐 트래블이 제공하는 일본 전역의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투숙은 올해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일본 외에도 호텔스컴바인을 통한 주요 온라인 여행 사이트 상품 예약 시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며, ‘Book with Hotel’ 상품 선택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매일매일홈캉스’ 챌린지 개최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오는 29일까지 장마철 폭우와 땡볕 더위를 피해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비법을 공유하는 #매일매일홈캉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늘의집 #매일매일홈캉스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의집 앱 내 #매일매일홈캉스 채널에 댓글을 1개 남기고, 좋아요를 2번 누른 후 #매일매일홈캉스 해시태그를 넣어 홈캉스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면 된다.

오늘의집은 워너비 홈캉스 사진을 올려준 10명을 선정해 쿠쿠 인스퓨어 에어서큘레이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홈캉스템을 잘 소개한 크리에이터 5명을 선정해 오늘의집 포인트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우리집을 휴양지로 만들어주는 여름 스타일링템 추천 14’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탠드해먹, 이국적인 야자수 인조나무, 포인트가 되는 선셋조명, 트로피컬 패턴 패브릭, 휴양지 패브릭 포스터 등을 소개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해피 추캉스 WEEK’ 프로모션 진행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모여서 예약하면 할인 △추캉스 연휴 출발 확정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해피 추캉스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추석 연휴는 14일부터 22일까지로 이틀의 연차를 사용할 경우 최장 9일간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모여서 예약하면 할인’ 카테고리는 2인에서 4인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 등의 주요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는 ‘미서부 10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에어프레미아를 통해 로스앤젤레스로 입국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출국하는 일정으로, 관광지 이동 시 56인승 대형 버스를 이용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보장한다. 또한,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의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으며, ▲인앤아웃 버거 ▲로스앤젤레스 비비큐 ▲더 해빗 버거 그릴 등의 특식과 현지식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추캉스 연휴 출발’ 카테고리는 100% 출발이 확정돼 취소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 3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도미인 오사카 타니마치 호텔 등 오사카 시내에 위치한 숙소에서 숙박해 이동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주요 관광지로는 ▲도톤보리 ▲나라 사슴공원 ▲후시미이나리 ▲오사카 성 등이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최대 40만 원 할인(인원에 따라 금액 상이/7월 31일까지 예약 시 적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진행

㈜골프존은 스크린골프 라운드로 풍성한 경품과 필드 카트비 지원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장마철 혹서기를 맞아 진행하는 시즌 이벤트로, 7월 16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으로 골프존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코스인 칼레이트CC, 장수CC, 라싸GC - LAKE/VALLEY 세 가지 코스 라운드 시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6개의 아이스 모형 풍선을 2회 맞히면 성공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은 최근 가장 핫한 미즈노 MX-1 아이언 세트, 핑 G430 10K 드라이버와 핑 캐디백, 골프버디 aim L30, 까스텔바작 파우치, 플러스아이템 볼꼬리까지 매력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두 번째는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세 가지 이벤트 코스 라운드를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완료한 코스의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카트비 무료 쿠폰은 1팀 기준 혜택으로 내달 31일까지 해당 골프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골프존 앱 쿠폰함에 지급된 쿠폰을 골프장 프론트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서울 노원구, 총 상금 1,000만원의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서울 노원구가 오는 8월 17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노원 e스포츠 페스티벌 : 내가 No.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전국대회와 노원구 학생 대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을 거쳐 페스티벌 당일 본선 경기가 치러진다. e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e스포츠 관련 전문선수와 프로게이머 학과 재학생은 제외된다. 참가 신청은 와라지지(WARA.GG) 홈페이지에서 8월 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회 종목은 총 3종으로 전국대회 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LOL)와 FC 온라인, 노원구 학생 대회 종목은 발로란트다. 총 상금은 1,000만 원이며, 학생 대회 입상자에게는 노원구청장상이 수여된다.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프로 게임단인 T1A ROOKIES를 초청해 리그오브레전드 전국대회 우승팀과의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며 오버워치 2 공식 프로 리그인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OWCS Korea)’의 경기도 개최된다.

이외에도 e스포츠 분야 인기구단인 T1의 아카데미 부스에서는 e스포츠 교육 및 진로상담도 진행하며 게임 OST 오케스트라 공연, 드론‧로봇 체험, 레트로 오락실,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팀 초청, 체험부스 스탬프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페스티벌 당일인 8월 17일에는 ‘노원구청 미홍씨’ 유튜브 채널에서 본선 경기가 치러지는 생생한 현장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중계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스트리머 운타라(박의진)와 게임 분야 크리에이터 쪼선생(박성훈)이 참여해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