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단백 저당 디저트 확대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플레인’ 출시
GS25가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을 8일 출시하며 고단백 저당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비건/뉴트리션 식품 브랜드 널담의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은 단백질 20g, 당류 2g으로 단백질 함량은 높고 당 함량은 낮아 이미 널담 공식몰 식단템 1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GS25에 출시된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플레인은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돌리면 담백한 베이글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펫프렌즈 PB상품…누적 총 1,100만개 판매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자체브랜드(PB)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총 1,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펫프렌즈의 ‘호랑이’, ‘ㅁㅊ모래’ ‘우다다맨숀’, ‘베스트프라이스’ 등 총 70여종에 달하는 PB 상품은 지난해 1천억원을 넘은 펫프렌즈 총 매출액의 23%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반려견 PB 상품이 최근 5년간(2019~2023년) 연평균 119%의 성장율을 보였다. 반려묘 PB 상품의 경우 264% 성장하며 2배 이상 늘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의 ‘2024 국내 반려동물 시장 현황 및 주요 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펫푸드 시장은 반려견이 전년 대비 1.9% 성장한 반면, 반려묘는 8%가량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개체수도 반려견은 0.1% 증가한 반면, 반려묘는 3% 늘었다.
술 쇼핑앱 키햐, 독일 직구 서비스 개시
전세계 술을 한 자리에 모은 술 쇼핑 앱 키햐가 독일 뮌헨 소재 소비재 유통 기업 ‘케이오엠에이더블유오 유한회사(KOMAWO GmbH)’와 독일 직구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지 파트너사는 제품 공급과 배송을 담당한다.
현재 40종 프리미엄 위스키를 취급하며, 대표적으로 ▲발베니 17년 위크 오브 피트 ▲전세계 품귀로 유명한 스프링뱅크 증류소의 롱로우 피티드 ▲킬호만 시스터 캐스크 시리즈 등이 있다. 향후 양사는 키햐 입점 제품을 200종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키햐는 주류 수입·도매사가 플랫폼에 자유롭게 상품을 등록하고 각자 맡은 지역 유통 전반을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2000개가 넘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소비자는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823개 전국 픽업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해외 직구품, 우리술과 논알코올 제품은 택배로 받을 수 있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기능성 강화해 리뉴얼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핵심 제품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에 강한 생명력을 보유한 유산균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한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CJLP133’을 고함량 배합해 장 건강뿐만 아니라 가려움 완화 등 피부 면역에도 도움을 준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에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렐러만드(Lallemand)의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로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B94’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으로 위를 지나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가졌다. 유산균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CJLP133’에 대장에 서식하는 ‘B94’를 추가함으로써 유산균이 장내에 골고루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SPC 파스쿠찌, 취향대로 즐기는 ‘젤라또 라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시원한 음료와 ‘어메이징 젤라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젤라또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젤라또 모카헤이즐넛 라떼’, ‘젤라또 아이리쉬 라떼’, ‘젤라또 오트 블랙티’로, 풍미 있는 우유・오트 베이스 음료 위에 ‘어메이징 젤라또’를 올려 한층 더 풍성한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의 플레이버도 초콜릿, 위스키(논알코올), 블랙티 등으로 다양해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젤라또 모카헤이즐넛 라떼’는 달콤한 헤이즐넛 시럽과 초콜릿 시럽을 넣은 모카헤이즐넛 라떼에 카카오골드 젤라또를 토핑으로 올린 음료로, 달콤쌉쌀한 모카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젤라또 아이리쉬 라떼’는 논알코올 위스키를 블렌딩한 바닐라빈라떼에 젤라또를 올린 성인용 음료로, 특별한 날에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오트 음료를 사용해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살린 밀크티에 젤라또를 곁들인 ‘젤라또 오트 블랙티’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