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롯데월드에서 보물찾기 어때? [ANOTHER WORLD : 숨바꼭질] 얼리버드 티켓 오픈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는 한밤중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벌어지는 신개념 보물찾기 게임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은 국내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3사의 시너지가 발현돼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운영 시간이 끝난 10월 25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인 26일 토요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일부 어트랙션의 심야 운행이 시작된다. 얼리버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1시간 우선 입장과 추가 선물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메인 이벤트인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은 26일 토요일 오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 동안 어드벤처 실내에서 진행된다. 1000만 원 이상의 총상금과 더불어, 롯데월드와 야놀자에서 참가자들을 위한 7000개 이상의 리워드도 준비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홍콩 그랜드 세일…황금연휴에 가볼까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홍콩 숙소부터 항공권, 어트랙션 등 홍콩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을 할인한다.
먼저, 여기어때는 오는 24일까지 홍콩 숙소 전용 ‘15만원’ 더하기 쿠폰팩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연박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홍콩 숙소에 한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최저가 보장 호텔을 비롯해, 홍콩 BEST 10 호텔, 침사추이, 몽콕, 완차이 등 지역별 추천 호텔은 할인 폭을 더욱 키웠다.
홍콩 항공권도 할인 혜택이 크다. 모든 홍콩 항공권은 구매 즉시 ‘3만원’을 할인해주고, 왕복 16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특가 항공권도 푼다. ▲캐세이퍼시픽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등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공개한다. 항공권과 함께 홍콩하면 빼놓을 수 없는 크루즈, 야경투어 등 해외 레저·티켓도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한다.
CGV, 왕십리 IMAX 리뉴얼 등 4개 IMAX관 새롭게 선봬
CGV는 CGV왕십리, 일산, 울산삼산, 인천 등 4개 지점의 IMAX관을 리뉴얼하는 IMAX 리본(Re-Born)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IMAX는 사람이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선사하며 현장감이 극대화된 사운드까지 더해져 영화를 감상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CGV만의 특별관이다.
가장 먼저 오는 11일 CGV왕십리 IMAX관을 새단장해 오픈한다. IMAX Laser로 장비를 변경했으며, 사운드 시스템도 IMAX 이머시브 사운드(Immersive Sound)로 확장 업그레이드했다.
CGV왕십리를 시작으로 9월 일산, 10월 울산삼산, 12월 인천에서 새롭게 태어난 IMAX 상영관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왕십리 IMAX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IMAX로 개봉 예정인 기대작 ‘베테랑2’와 ‘트랜스포머 ONE’을 개봉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IMAX 미리본(Re-Born) 시사회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당첨자에 한해 오는 11일 오후 8시에 ‘트랜스포머 ONE’을, 12일 오후 8시에 ‘베테랑2’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물로 IMAX 에코백과 스페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IMAX 리본(Re-Born) 특가 상영 회차도 선보인다. IMAX 레전드 콘텐츠로 불리는 ‘탑건: 매버릭’, ‘오펜하이머’ 등을 CGV왕십리 IMAX관에서 오는 11일과 12일에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기념 할인…“최장 9일 연휴 떠나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을 기념해 10월 황금연휴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여행이지는 오는 10월 1일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이 기간 할인을 받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장거리 상품의 경우 최대 6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단거리 상품은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9월 말과 10월 초 징검다리 휴일이 생기게 됐다. 연차 3일 활용 시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최장 9일을 쉴 수 있다. 연차를 하루만 쓰더라도 4일을 쉴 수 있게 되면서 단거리와 장거리 여행 수요 모두 불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단계에 있던 9월 2일부터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가 이뤄진 다음 날인 9월 4일까지 총 3일간 신규 예약 데이터(9월 28일~10월 6일·출발 기준)를 확인한 결과, 예약률이 전주 5영업일(8월 26일~8월 30일) 대비 2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시공휴일 지정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공식 지정 발표 영향으로 이 기간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발생하면서 상품 예약이 늘어난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 여행이지는 할인 쿠폰 발급 등에 힘입어 신규 예약률이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요모, 고객이 직접 만드는 여행 일정 편집 기능 출시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YOMO)’가 고객 주도의 여행 일정 편집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요모 플랫폼은 구글의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해 정확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동선 계획과 현실적인 일정 수립이 가능하며, 계획된 일정을 여행 구성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일정 편집 △실시간 구글맵 적용으로 동선 확인 △관광지 카테고리 등 주요 목적지 검색 추가 △작성한 일정표 여행 구성원과 공유 기능 등이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여유로운 일정을 구성할 수 있으며, 전문가는 고객이 편집한 일정을 검토하고 조언을 제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여행 계획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요모는 고객과 지역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트래블테크 스타트업으로,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를 통해 개인의 취향과 요구에 맞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실시간 견적, 전문가 매칭, 간편한 일정 편집 등의 서비스로 여행 계획을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며,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울산팬들, 요코하마 함께 가요”…인터파크 투어, 일본 원정응원 패키지 판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10월 2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울산 HD와 요코하마 F.마리노스의 경기를 관람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중이라고 5일 밝혔다.
‘[울산 HD 홀릭] 요코하마 3일, 울산 HD VS 요코하마 F.마리노스, 울산 HD 원정응원단’ 상품은 K리그1 울산HD 와 일본 J1리그 소속 요코하마 F.마리노스의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해당 경기는 오는 10월 2일 오후 7시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K리그와 J리그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간의 맞대결로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 티켓 외에 김해-나리타 왕복항공권과 요코하마 호텔 2박, 호텔 조식, 공항 픽업 및 샌딩 등이 포함돼있다. 숙소인 신요코하마 프린스 호텔은 경기장과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스타필드 수원,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 오픈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수원 8층 옥상에 단조로운 도심 속 일상에 활력을 더해줄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오감을 자극하는 ‘꽃내음 정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8층 옥상에 햇살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옥상정원 ‘스타가든’과 반려견과 반려가족이 마음 편히 뛰어 놀 수 있는 ‘펫파크’를 조성했다.
새롭게 공개된 ‘어린이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을 통해 계절감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가족형 휴게 공간’으로 설계됐다.
먼저, 2500여 권의 장서를 구비한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1만 6천여 권의 방대한 도서를 만날 수 있는 ‘별마당 키즈’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야외의 ‘꽃내음 정원’은 꽃잎을 형상화한 산책로와 바람에 반응하는 ‘쉘터’가 특징이다. 산책길은 잔디와 판석을 활용해 미로처럼 조성되어, 아이들이 자연과 친밀해질 수 있는 탐험 공간을 제공한다. 목재 데크와 잔디마당이 어우러진 넉넉한 휴게 공간에서 가족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다.
또 울산 HD 선수단의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고, 원정응원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울산 HD의 K리그1 홈경기 때 매치볼 딜리버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인터파크 투어의 해외패키지 상품은 일정 변경시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인터파크 티켓의 특별 공연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