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가맹점 의견 적극 반영
설빙이 전국 가맹점과 함께하는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매장 근무자의 현장경험에서 비롯된 의견을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나아가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국 설빙 가맹점의 가맹점주를 비롯한 파트타이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운영 및 집기류개발, 홍보제안, 신메뉴 개발과 서비스응대 등 설빙과 관련된 전 분야를 총망라하는 공모전으로 진행된다.
사전공지를 통해 지난 1월 18일부터 접수가 시작됐으며, 오는 21일 마감된다. 3월 3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며 1등(1개 매장)으로 선정된 매장에는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 사인회 개최'의 기회 등 아이디어에 채택된 가맹점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모닝키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TV CF '모닝키스'편 온에어를 기념해 15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모바일 접속 후 지인에게 보내고 싶은 모닝키스 메시지를 선택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입술 그림을 터치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톡으로 당첨자와 지인 2명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신선한 모카 싱글컵 기프티엘(3500명)이 제공된다. 또한 슬롯머신을 돌리고 키스마크 짝을 맞추는 '모닝키스 맞추기'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레드머그로 구성된 네스카페 레드박스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수지와 함께하는 모닝커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 페이지 내 오피스 어택 신청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 1곳에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직접 찾아가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뷰티 어플 '글로우픽', 첫 서포터즈 '픽스터' 1기 모집
뷰티 랭킹 서비스앱 글로우픽이 첫 서포터즈 '픽스터' 1기를 모집한다.
글로우픽은 55만 소비자의 리뷰와 평가로 정직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어플로, '픽스터'는 화장품 정보와 코스메틱 문화코드를 공유하는 이들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픽스터 1기로 선발되면 한 달간 글로우픽을 알릴 수 있는 SNS,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며, 픽스터들과 함께 커뮤니티 활동도 참여할 수 있다.
또 활동을 완료한 픽스터는 10만원 상당의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와 거울, 커피쿠폰 등을 받게 되며, 우수활동자로 선발된 픽스터는 20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받게 된다. 또한 픽스터 전원은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의 멘토링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19~27세 여성이며, 선발인원은 총 30명이며, 모집 기간은 2월 15일부터 25일까지다. 픽스터에 지원하고 싶다면 글로우픽 앱 내 이벤트, SNS 채널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