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K2·밀레·이젠벅 外
[아웃도어 단신] K2·밀레·이젠벅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4.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 2016 '어썸도어' 후원식 개최

사회공헌 캠페인 'K2 어썸도어'의 후원식을 진행했다. 서핑을 스포츠는 물론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이동형, 김지나 프로서퍼가 올해의 주인공이다. K2는 앞으로 제품과 활동비 후원은 물론 미디어 지원을 통해 이들의 활동을 조력할 예정이다.

현재 어썸도어는 클라이밍, 카약, 트레일러닝, 자전거 세계일주 등 여러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가 선정되어 활약하고 있다. K2는 올해부터 워터스포츠까지 후원 분야를 확대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아웃도어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생소한 아웃도어 활동을 알릴 계획이다.

엠리밋, 경량 스포츠 러닝화 '에어리얼 시리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이 경량 스포츠 러닝화인 '에어리얼(AERIAL) 시리즈'를 출시했다.
 
엠리밋 에어리얼 시리즈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갑피에 가볍고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난 고탄성 파이론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한 스포츠 러닝화 제품군이다.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4 포인트 그립(4 Point Grip)을 적용해 발의 안전성을 고려했으며, 제품별로 보아 시스템이나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경량성을 강화했다. 코지, 플렉션, 플로르 등 총 7개 제품으로 출시됐다.

밀레,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전천후 재킷 '야마' 출시

밀레 야마 재킷은 전통적인 스포츠웨어와 시티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띄는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웨어를 의미하는 '소프트 스포츠(Soft Sports)' 콘셉트 하에,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과 재단을 탈피한 기능성 방풍 재킷이다. 근육의 움직임을 세밀히 고려해 다이나믹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 커팅과 몸매를 드러내는 슬림한 핏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스포츠 활동을 즐길 때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젠벅, 해외 톱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 기용

이젠벅은 최근 모델계의 라이징스타 럭키 블루 스미스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럭키 블루 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남성 톱모델 50인(Top 50 Men)'에 이름을 올린 패션계의 스타다. 뿐만 아니라 럭키 블루 스미스는 모델스닷컴의 '2015 인더스트리 어워드(2015 Industry Awards)'에서 '올해의 남성모델' 부문과 '남성 소셜미디어 스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럭키 블루 스미스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빼어난 외모의 가족, 남다른 팬 서비스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서고 광고모델로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2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세계적으로 거대 팬덤을 지니고 있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