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12월 7일)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 분)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스톤)는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개봉일: 12월 7일
▲판도라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예고 없이 찾아온 초유의 재난 앞에 한반도는 일대 혼란에 휩싸이고 믿고 있던 컨트롤 타워마저 사정없이 흔들린다. 2차 폭발을 막기 위해 발전소 직원인 재혁(김남길 분)과 그의 동료들의 목숨 건 사투를 시작한다.
개봉일: 12월 7일
▲아기배달부 스토크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그러나 닌자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됐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워너 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신작.
개봉일: 12월 7일
▲나 다니엘 블레이크
평생 목수로 살아가던 다니엘은 지병인 심장병이 악화되어 일을 계속 해나갈 수 없게 되자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관공서를 찾아간다. 하지만 복잡하고 관료적인 절차 때문에 번번히 좌절하던 어느날 두 아이와 함께 런던에서 이주한 싱글맘 케이티를 만나 도움을 주게되고,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데..
개봉일: 12월 8일
▲커튼콜
경제적인 불황으로 문닫기 일보 직전의 위기에 놓인 삼류 에로 극단 민기의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연출자 민기(장현성 분)는 늘 꿈에 그리던 연극 '햄릿'을 무대에 올리기로 결심. 프로듀서인 '철구'를 설득해 연극 무대의 막이 오르게 되는데..
개봉일: 12월 8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