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1.1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이름은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일을 겪는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둘은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는다. 이에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개봉일: 2017.1.4

▲모아나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우여곡절 끝에 마우이를 설득해 모험을 떠난다

개봉일: 2017.1.12

▲마스터
지능범죄수사대의 팀장 김재명(강동원 분),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이병헌 분), 브레인 박장군(김우빈 분)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이 시작된다.

개봉일: 2016.12.21

▲얼라이드
"우린 자네 부인이 스파이라고 의심하고 있네" 어느날 맥스(브래드 피트 분)는 상부로부터 사랑하는 아내에 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되고 아내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 분)가 스파이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애쓰지만 아내의 모든 것을 의심해야만 하는 맥스. 그는 72시간 내 그녀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개봉일: 2017.1.11

▲어쌔신 크리드
사형수 칼럼 린치(마이클 패스벤더 분)는 의문의 조직, 앱스테르고의 과학자 소피아(마리옹 꼬띠아르 분)에 의해 자신의 유전자에 과거의 비밀이 깃들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는 숨어있는 기억을 통해 놀라운 지식과 기술을 축적하고 세상을 통제하려는 템플 기사단에 맞서게 된다.

개봉일: 2017.1.11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