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살인자의 기억법, 저수지 게임..9월4~10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살인자의 기억법, 저수지 게임..9월4~10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9.0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
살인과 실종사건이 이상하게 많이 생기는 데리라는 마을, 어느 날 종이배를 들고 나간 동생이 사라졌다. 형 빌(제이든 리버허 분)은 친구들과 동생을 찾아 나서고, 27년마다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빌 브카스가드 분)이 삐에로의 모습으로 그들 앞에 나타난다. 
(개봉일: 9월 6일)

▲살인자의 기억법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설경구 분).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김남길 분)에게서 자신과 같은 살인자임을 직감한다. 병수는 태주를 잡기 위해 노력하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는데.. 
(개봉일: 9월 6일)

▲매혹당한 사람들
심각한 다리부상으로 죽기 직전 상태에 놓인 군인 존(콜린 파렐 분)은 7명의 여자들만 살고 있는 비밀스런 대저택으로 구조된다. 유혹하는 여인 '미스 마사'(니콜 기드먼 분)부터 사로잡힌 처녀 '에드위나'(커스틴 던스트 분), 도발적인 10대 소녀 '알리시아'(엘르 패닝 분)까지 매혹적인 손님의 등장에 그녀들의 숨겨진 욕망이 뒤흔들린다.
(개봉일: 9월 6일)

▲저수지 게임
탐사보도 전문 '악마 기자' 주진우가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말 못하는 그 분의 '검은 돈'을 찾고 있다. 해외를 넘나들며 그 돈과 관련된 연결고리의 실체를 추적해온 집념의 5년. 위험을 감수한 '딥쓰로트' 의 제보로 드디어 그분의 꼬리 밟기에 성공하는데..
(개봉일: 9월 7일)

(사진/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