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캔 스피크
열심히 공부하던 영어가 좀처럼 늘지 않아 의기소침한 옥분(나문희 분)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는 민재(이제훈 분)를 본 후 선생님이 되어 달라며 부탁한다. 옥분이 영어 공부에 매달리는 이유가 궁금하던 민재는 어느 날, 그녀가 영어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개봉일: 9월 21일)
▲이웃집 스타
톱스타이자 엄마 한혜미(한채영 분)와 이웃살이를 하고 있는 여중생 한소은(진지희 분)은 감히 우리 오빠 갓지훈(임슬옹 분)과 열애설이 난 철없는 엄마 전담 악플러로 변신한다. 두 사람의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사람들로부터 밝혀져서는 안될 두사람의 비밀 이웃살이가 의심받게 된다.
(개봉일: 9월 21일)
▲잃어버린 도시Z
아마존 탐사 중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문명의 증거를 발견한 퍼시 포셋(찰리 허냄 분)은 이 문명을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 'Z'라 부르며 탐사에 열을 올린다. 그는 마지막 탐사라는 이름으로 아들 잭(톰 홀랜드 분)과 함께 아마존 정글로 들어가는데..
(개봉일: 9월 21일)
▲투 이즈 어 패밀리
'오늘만 산다!', 책임감 0%, 대책 0% 가진 거라곤 허세밖에 없는 사뮈엘(오마 사이 분)에게 언제 어디서 만났는지 조차 가물가물한 여자가 찾아와 "네가 이 애 아빠야"란 말과 함께 생후 3개월의 글로리아(글로리아 콜스턴 분)를 덥썩 안기고 떠나버리는데..
(개봉일: 9월 21일)
▲인비저블 게스트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바바라 레니 분). 아드리안(마리오 카사스 분)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안나 와게너 분)를 선임한다.
(개봉일: 9월 21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