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 개최
KB국민은행은 지난 2월 26일, 여의도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이다.
총 148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KEB하나은행, 열성 축구팬들을 위한 'K리그 축덕카드'출시
KEB하나은행은 지난 26일 2019 하나원큐 K리그 개막에 맞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축덕카드'를 출시했다고 2월 27일 밝혔다.
'K리그 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를 표방, 명실상부한 국내 유일의 K리그 팬카드(Fan Card)이다. 일반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지난 1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상품 디자인 및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K리그 1, 2부 소속의 22개 전 구단 서포터를 상징하는 카드 디자인과 대한민국 K리그 축구 마니아를 뜻하는 'K리그 축덕' 네이밍이 최종 선정됐다.
KEB하나은행은 2019 하나원큐 K리그 개막과 K리그 축덕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K리그 축덕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원정석, 프리미엄석 등을 포함한 K리그 22개 구단 전 경기,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신용카드는 장당 5000원, 체크카드는 장당 3000원 할인 해주는 '2019시즌 축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27일 밝혔다.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는 보이스피싱 유형 사전 안내·의심번호 수신시 통화중 반복경고·보호자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 서비스로 피해 발행 시 최대 300만원까지 피해보상을 해주는 보험 가입서비스도 제공한다.
금차 이벤트는 2월27일부터 5월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기간 중 농협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스마트피싱보호'를 가입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신규가입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선착순 5만 명, 무료고객 제외)한다.
SSG페이, '야놀자' 결제 서비스 시작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제휴,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로 야놀자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숙박 예약 및 레저·액티비티 상품 등을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매번 복잡한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실행되는 SSG페이 앱에서 지문이나 비밀번호 입력으로 더욱 빠르게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SSG페이의 새로운 가맹점인 야놀자는 국내외 숙박 시설, 레저·액티비티 등을 초특가에 제공해 지난해 누적 예약 1500만 건을 돌파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이다. 특히 올해부터 해외 플랫폼과 제휴해 약 40만여 곳의 해외 호텔의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해외 호텔 결제에도 SSG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미래의 기회를 다 함께 모색하는 다양한 계기 마련할 것"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 25일 을지로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한 직원들의 지식과 통찰력 함양을 위해 지식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이 올 해 분기별로 개최 예정인 지식 콘서트에는 사회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연사로 초청돼, 청중인 직원들과 새로운 지식을 공유하며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토론을 이어가는 진정한 쌍방향 소통의 장(場)이 마련될 예정이다.
2월 25일 오후 을지로 본점 강당에서 개최된 제 1회 지식콘서트에서는 정재승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가 '스마트한 선택을 위한 뇌과학의 지혜'를 주제로 두 시간 반에 걸쳐 강연과 토론을 이어갔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