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전속모델 김희선,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맞아 SK-기아전 시구 나서
파파존스는 그동안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에 오는 8월 2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는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로 펼쳐진다.
이날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는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맞아 파파존스 전속모델 김희선이 시구자로 나선다. 평소 야구팬으로서 야구 경기를 즐겨보는 배우 김희선은 지난 11년 이후 8년 만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김희선이 시구자로 나서는 야구 경기에 앞서 오는 8월 13일까지 SNS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파파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랜만에 시구를 선보이는 김희선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스아일랜드, '구스 시티 피크닉 패키지' 출시
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전국 CU 매장에서 '시티 피크닉 패키지(City Picnic Package)'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티 피크닉 패키지'는 구스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구스 IPA(Goose IPA)'와 '312 어반 위트 에일(312 Urban Wheat Ale)' 473ml 대용량 캔맥주 4캔(각 2캔)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벼워 여름철 핫템으로 꼽히는 '구스아일랜드 투명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스아일랜드는 지난 6월 말 대용량 캔을 출시하면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4캔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 출시 3주 만에 1차 물량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듀발 르로이' 샴페인 디너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8월 14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프랑스 샴페인이 페어링 되어 나오는 '듀발 르로이(Duval Leroy)' 샴페인 디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발 르로이(Duval Leroy)는 1859년 설립돼 160년의 역사를 지닌 유서깊은 샴페인 하우스로, 말 그대로 음식의 풍미를 더욱 북돋아주는 와인으로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가 엄선하여 준비한 풀코스 메뉴와 완벽한 페어링을 완성한다.
먼저, 샨트레레 버섯·가럼·베샤멜을 곁들인 ▲전복 요리와 '듀발 르로이 브뤼 리저브(Duval Leroy Burt Reserve)' 샴페인 페어링을 시작으로 ▲랍스터 꼬리와 흰 꽃향이 우아하게 느껴지는 '플뢰르 드 샹파뉴 브뤼 프리미에 크뤼(Fleur de Champagne Brut 1et Cru NV)'·오징어와 대추, 흑미를 곁들인 ▲갈비살과 '듀발 르로이 로제 프리미에 크뤼(Duval Leroy Rosé Premier Cru NV)' 등이 준비된다.
메인 메뉴로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안심과 '듀발 르로이 부지 그랑 크뤼(Duval Leroy Bouzy Grand Cru)'가 준비되며 ▲복숭아 소르베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되어 특별한 풀 코스 디너를 완성시켜준다.
맘스터치몰,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 출시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8월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맘스터치 도시락은 총 칼로리 약 285Kcal에서 460Kcal로,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인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데일리맘스터치 도시락의 종류는 총 6가지로,'퀴노아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병아리콩 잡곡밥&커리닭가슴살슬라이스'·'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대상(주) 청정원, 취향껏 즐기는 '안주야(夜)'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신제품 3종 '양념 벌집껍데기',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과 '소막창'을 출시했다. 안주야(夜) 대표 제품 '직화 불막창' '직화 무뼈닭발' 등 기존 제품과 달리 매운 맛을 낮추고,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거나 다양한 채소와 함께 조리하는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 것이다.
새롭게 출시한 안주야(夜) 3종은 ▲양념벌집껍데기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오븐에 초벌한 소막창으로, 특히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소막창은 매운 맛이 강한 기존 안주야(夜)를 즐기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매운 맛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특제 소스를 첨가했다.
각자 취향에 맞게 감자, 양파 등 부재료를 넣어 나만의 안주를 만들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RTC, Ready To Cook)으로 입맛에 따라 조리해 즐길 수 있다.
'2019 크라운해태 한여름밤의 눈조각전' 성료
크라운해태제과는 8월 10일 광화문 광장에서 '2019 한여름밤의 눈조각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3번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크라운해태 임직원 300명과 시민 200명이 참여해 '대자연'을 주제로 눈조각 200작품을 현장에서 만들고 전시했다.
이날 저녁 6시, 광화문광장 역사물길을 따라 설치된 눈블럭 200개가 동시에 조각작품으로 변신했다. 500명이 동시에 조각을 깍는 순간 광화문일대는 얼음 알갱이가 눈꽃처럼 날리며 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환상 같은 겨울왕국이 펼쳐졌다.
연달아 늘어선 눈블럭에서 뿜어져 나온 냉기가 주변보다 5℃ 이상 온도를 낮췄고, 완성된 조각작품들은 예술성까지 갖춰 현장을 찾은 2만여 시민들의 눈길을 시원하게 사로잡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