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할인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8월 25일까지 사흘간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출시하고 최대 42% 할인된 1만 3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켓프레시 전용 상품이라 주말에도 밤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일찍 받아볼 수 있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며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럽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존쿡 델리미트, 팜프레시 제품으로 차별화된 추석선물 세트 판매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더욱 특별하게 구성하여 준비한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총 9가지 구성으로 취향과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에서는 목장 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신선한 고기로 만든 건강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지속가능한 FARM TO TABEL 생태계를 형성하는 팜프레시 무브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9가지 세트 중 특히 팜프레시 세트 제품은 팜프레시 무브먼트 (FARM FRESH MOVEMENT)을 대표하는 제품이라 더욱 특별하다.
이외에도 팜프레시 지정목장의 엄선된 고기를 사용해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수제 델리미트 세트인 ▲팜프레시 시그니처 세트와 이탈리아 정통 블루미 살라미, 스페인 정통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와 다양한 건조육으로 구성된 ▲샤퀴테리 플래터 세트, 존쿡델리미트의 정통 델리미트 제품들로 구성된 ▲ 마이스터 세트와 ▲바비큐 파티 세트, ▲건강오리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1위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 오픈 12주년 특가 행사
국내 1위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오픈 12주년을 맞아 '동원몰 가격선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행사는 네이버 검색창에 '동원몰 가격선언'을 검색해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8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상품 2종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오전 11시에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개성 왕새우만두·오후 3시에는 동원 마일드참치와 풀무원 물냉면·오후 5시에는 애플 에어팟과 하림 용가리치킨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8월 23일 하루동안 참치캔·냉동만두·음료·치즈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가능한 25% 장바구니 쿠폰을 무제한 증정한다.
구스아일랜드 디저트 스타우트, '월드 비전 어워드 2019' 수상
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의 디저트 스타우트(Dessert Stout)가 국제 맥주 대회 '월드 비어 어워드 2019' 플레이버드(Flavoured)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월드 비어 어워드(WBA)'는 세계적으로 까다롭고 권위 있기로 유명한 국제 맥주 대회로, 매년 총 9개 부문(다크비어·플레이버드·라거·페일·사워&와일드·스페셜리티·스타우트&포터·윗비어·IPA)에서 올해의 최우수 맥주를 선정한다.
구스아일랜드는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이 자체 개발·양조한 독창적인 하우스맥주 '디저트 스타우트'를 출품, 최우수 플레이버드 스타우트/포터 (Flavoured Stout/Porter)로 선정되며, 심사단의 호평을 얻었다.
요기요, 뚜레쥬르와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위해 '맞손'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월 23일 밝혔다.
이번 MOU체결로 뚜레쥬르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뚜레쥬르 역시 배달 플랫폼으로 채널을 확대함에 따라, 현대인들의 대표 식문화로 자리잡아 나가고 있는 음식 주문 중개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한층 더 폭넓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 13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뚜레쥬르는 그간 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에서 먼저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며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왔다. 오는 9월초부터는 전국 직영점을 포함한 약 350여개 매장을 시작으로 요기요에서 국내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bhc치킨, 사이드 메뉴의 뜨거운 돌풍 이어갈 '뿌링핫도그'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의 또 다른 돌풍이 기대되는 신메뉴 '뿌링핫도그'를 8월 23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뿌링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인기 간식인 핫도그를 bhc치킨만의 스타일로 개발된 메뉴이다.
'뿌링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뒤 그 위에 블루치즈·체더치즈·양파·마늘이 함유된 중독성이 강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이다.
특히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해 품격 있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전속모델 김희선, SK-기아전 시구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맞아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선이 시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지난 2011년,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당시 한화 이글스의 에이스 류현진 선수에게 짧은 특훈을 받고 마운드에 올라 인상적인 시구를 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시구인 만큼 김희선의 시구 소식만으로도 이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파존스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800여 명의 파파존스 고객들이 한자리에서 함께 즐기는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는 경기 전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이날 파파존스 피자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경기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댄스타임,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숙명여대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 수여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이 8월 23일 숙명여자대학교 제2창학캠퍼스 눈꽃광장홀에서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는다.
김 명예회장은 창업 10주년이던 1979년 사재를 출연해 교육재단인 '동원육영재단'을 설립했다. 동원육영재단은 이후 40년 간 장학사업·연구비지원·교육발전기금지원 등 약 420억 원에 가까운 장학금을 통해 우리나라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동원육영재단은 2001년부터 10년 동안 동원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며 공부하는 축구꿈나무를 육성했으며, 2007년부터 현재까지 어린이들에 그림책을 나눠주는 '동원 책꾸러기' 운영을 통해 11만명의 어린이들에게 그림책 130만여 권을 지원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