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만지: 넥스트 레벨
진화된 게임, 주어진 목숨은 3개! 사라진 친구를 찾아 반드시 탈출하라!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던 스펜서(알렉스 올프)와 친구들. 어느 날, 스펜서(알렉스 올프)는 망가져버린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마사(모건 터너)와 베서니(매디슨 아스먼), 프리지(서더라이스 블레인)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개봉일: 12월11일)
주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러
▲ 두 교황
자진 사임으로 바티칸을 뒤흔든 교황 베네딕토 16세(안소니 홉킨스)와 그 뒤를 이은 교황 프란치스코(조나단 프라이스)의 실화를 담은 이야기
(개봉일: 12월11일)
주연: 안소니 홉킨스(교황 베네딕토 16세), 조나단 프라이스(교황 프란치스코)
▲ 아내를 죽였다
친구와 술을 마신 후 곯아떨어진 ‘정호’(이시언)는 숙취로 눈을 뜬 다음 날 아침, 별거 중이던 아내 ‘미영’(왕지혜)이 살해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그 순간, 자신의 옷에 묻은 핏자국과 피 묻은 칼을 발견한 ‘정호’(이시언).가장 강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그는 경찰의 눈을 피해 도망친다.
(개봉일: 12월11일)
주연: 이시언(채정호), 안내상(최대연 경위), 왕지혜(정미영)
▲ 매리
‘매리 호’에 승선한 한 가족, 그리고 이 배에 얽힌 미스터리한 저주! 관광객을 대상으로 레저 투어업을 하는 ‘데이비드’(게리 올드만)는 무언가에 홀린 듯 딸과 같은 이름을 가진 ‘매리'라는 배 한 척을 사게 된다.
(개봉일: 12월 11일)
주연: 게리 올드만(데이비드), 에밀리 모티머(사라)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