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패션 브랜드 모즈헤어 스타일링 툴(mod’s hair styling tools)이 USB 전원 연결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휴대용 미니 고데기’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모즈헤어 휴대용 미니 고데기는 길이 15.8cm, 무게 52g의 초소형·초경량 바디에 USB 전원 방식을 채택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만년필의 길이와 무게감과 비슷하다. 화장품 파우치나 미니백은 물론, 외투 호주머니 속에도 들어갈 크기다.
또한 일반 전원뿐 아니라 자동차의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머리 스타일을 정돈할 수 있다. 여행이나 출장에서는 물론, 아침에 바빠서 머리 스타일링을 못하고 나왔을 때, 중요한 미팅을 앞뒀을 때, 눈이나 비가 와서 습기로 머리가 축 처졌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다. 100V-240V 겸용 제품이기 때문에 어댑터만 교체하면 해외에서도 걱정 없이 일반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플랫형 판 고데기여서 스트레이트와 컬링을 모두 연출할 수 있고, 발열판 너비가 1.2cm로 매우 슬림해 앞머리와 머리 뿌리 등 섬세한 부분을 세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남성의 짧은 헤어에 사용하기에도 좋다. 좌우로 움직이는 틸팅과 상하로 움직이는 쿠션 기능을 탑재해 슬라이딩이 부드러운데다 가벼워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본체 1개와 마이크로 USB 케이블 1개로 구성되며, 화이트와 블랙 컬러 2종이 있다. 가격은 3만 2000원. USB 어댑터(3500원)와 전용 파우치(1500원)는 별매다.
모즈헤어 스타일링 툴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휴대용 미니 고데기 구매 고객을 위한 럭셔리 헤어 케어 서비스 및 파격 할인 프로모션 등을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휴대용 미니 고데기 사용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모즈헤어 살롱 본점 ‘프리빌레쥬 서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2만원 상당의 특별 헤어 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1000세트에 한해 2개 세트 구매 시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2000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