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7, 가성비의 로봇 청소기 '청소해봇' 출시
이노라이프가 착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가진 로봇청소기 '리빙7 청소해봇'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리빙7 청소해봇은 시중에 나와 있는 고가 제품을 대신해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불필요한 기능은 줄이고, 간편함은 더했다.
흡입 청소와 물 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2in1 기능이 있다. 2회전 브러시로 쓸면서 동시에 미니 러그로 닦는 다용도 청소기로 최대 45~60dB인 저소음 작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조용하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직선이 아닌 원형 동선으로 집안 곳곳을 쓸고 닦는데, 가구나 장애물과 부딪히면 자동으로 방향 전환이 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웨이브, 월정액 영화 대거 추가..독점영화 제공 등 영화서비스 투자 확대
웨이브는 기존 3500여편 제공하던 월정액 영화를 5900편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웨이비 영화관'에는 다른 플랫폼에서 개별구매만 가능한 인기영화들도 월정액 독점으로 추가되고 있다.
12일 업데이트 된 대표작은 ▲'천문: 하늘에 묻는다' ▲'가장 보통의 연애' ▲'블랙머니' 등 신작을 비롯해 ▲'레지던트 이블 2~3' ▲'미녀 삼총사' ▲'제리 맥과이어' 등 소니픽쳐스 인기작으로 구성됐다.
웨이브는 타 플랫폼에서 개별구매만 가능한 인기영화도 월정액 독점작으로 추가했다.
'웨이비 영화관'에서는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영화 ▲'마녀' ▲'광대들: 풍문조작단'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을 월정액 서비스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웨이브는 또한 일부 영화배급사와 별도 계약을 통해 타 플랫폼에서 개별구매로만 볼 수 있는 영화들을 월정액 독점으로 수급, 서비스하고 있다.
신작, 인기작 외 홍콩영화 전성기를 이끌었던 명작들도 대거 업데이트 된다. 오는 10월까지 ▲장국영 ▲성룡 ▲주윤발 ▲주성치 ▲양조위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작 중심으로 200여 편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14일 택배 없는 날, CU끼리 택배는 정상 접수 받아요!
CU가 택배기사들의 14일 휴식과 재충전을 응원하고 시민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한 CU끼리 택배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통운 ▲한진 ▲롯데 ▲로젠 4개 택배사는 그 동안 과중한 택배 물량으로 피로가 쌓인 택배기사들을 위해 이달 14일을 택배 없는 날로 정해 업계 최초로 8월 14일부터 16일 최장 사흘간 휴업에 들어간다. 우정사업본부 소포위탁배달원도 이에 동참하기로 했다.
CU끼리 택배 서비스가 이렇게 택배사의 휴일에도 정상 운영이 가능한 것은 일반 택배와 달리 CU의 자체 물류인 BGF로지스를 통해 '접수 점포 → 각 지역 물류센터 → 배송 점포'의 과정으로 점포 간 택배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CU의 물류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때문에 월요일부터 토요일, 공휴일도 택배 수거가 가능하며 배송 소요 기간은 동일 권역 내 최단 2일에서 평균 3~4일이 걸린다.
해당 서비스는 일요일을 제외하고 택배사가 쉬는 14일과 15일에도 정상적인 수거 및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17일 일반 택배가 재개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해당 기간 택배 공백을 메우고 오히려 더 빨리 택배를 보내고 또 받아볼 수 있다.
우리은행,'우리 FUNTACT'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가속화된 언택트(UNTACT) 생활에 지친 고객분들께 즐거움(FUN)을 드리고자'우리 FUNTACT 테슬라 타GO, LoL(놀) GO'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첫째,'테슬라 타GO'이벤트는 급여이체 신청, Magic6적금 또는 개인형IRP 등의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후,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둘째,'LoL(놀) GO'이벤트는 우리WON모아적금 또는 청약저축 등의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후,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한 개만 참여 가능하며 우리WON뱅킹을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홈쇼핑모아, 모바일 쇼핑 이용자 10명중 8명 “나는 홈코노미족”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주)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3882명을 대상으로 '홈코노미'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10명 중 8명은 주로 집에서 소비 활동을 하는 홈코노미족이라고 밝혔다.
전체 응답자의 82.7%가 '홈코노미'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홈코노미를 하고 있지 않은 이용자는 8.4%, 앞으로 할 계획이 있는 이용자는 8.9%인 것으로 나타났다.
홈코노미족이 가장 많이 지출하는 분야는 ▲'홈푸드'였다. 홈코노미족이라고 밝힌 응답자 중 39.9%가 집에서 직접 해먹는 요리나 가정 간편식 등 ▲'홈푸드'를 꼽았다. 이어 ▲'홈뷰티'(16.6%)가 뒤를 이었고 ▲'홈퍼니싱'(12.7%) ▲'홈카페'(8.9%) ▲'홈트레이닝'(6.7%) ▲'홈엔터테인먼트'(5.3%) 순이었다.
홈코노미 관련 비용 지출은 매월 100만원 이하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30만원 미만이 37.8%로 가장 많았고, 30~50만원이 35.4%로 근소한 차로 뒤를 이었다. 이밖에 50~100만원이 21.2%, 100~500만원이 5.5%, 500만원 이상이 0.1%였다.
홈코노미를 시작한 후 생활비 절약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는 절반 가까이가 '비슷하다'(42.6%)고 답했다. 반면, 절약에 도움이 된다는 응답자는 38.5%였고, 도움 되지 않는다는 18.9%였다.
향후 홈코노미 계획이 있는 응답자 역시 ▲'홈푸드'(25%)에 가장 관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이어 ▲'홈퍼니싱'(17.7%) ▲'홈뷰티'(16.7%) ▲'홈트레이닝'(13.1%) ▲'홈카페'(11.0%) ▲'기타'(5.9%) ▲'홈스터디'(5.6%) ▲'홈엔터테인먼트'(5.0%) 순으로 관심을 보였다.
혼족의제왕, 혼라이프 노하우 전해줄 '기자단 2기' 발대식 진행
혼족 특화 서비스 '혼족의제왕'의 대학생 기자단 2기가 8월 12일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기자단은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이날 발대식에서는 혼족의제왕 오정희 이사의 진행으로 회사 소개, 콘텐츠 작성 가이드 교육, 질의응답 등이 진행됐다.
혼족의제왕 기자단 2기는 혼족의제왕 주관으로 매월 정기 기획 회의가 열리며, 1인가구들을 위한 정보형, 체험형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모임 장소를 '강남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 STAY.G'에서 진행하면서 1인가구를 위한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전원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테이블 칸막이 설치, 체온 측정 등 방역에 주의를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