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하루배송’ 정식 오픈..무료 퀵 배송 확대
이번 ‘하루배송’ 정식 오픈으로 브랜디 회원이면 누구나 주문 상품 개수 및 최소 금액 제한 없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2건 이상 주문 시에만 ‘하루배송’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 1건만 주문해도 퀵 배송으로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오전에 주문한 하루배송 상품을 반나절 만에 받을 수 있는 퀵 배송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빔, 지역경제·상권 활성화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 국내 론칭
'빔 부스터 프로그램'은 자사 매장 앞 유휴공간을 빔 전동킥보드 주차를 위한 추천 주차구역으로 지정한 소상공인에게 빔 모바일 앱 내에 해당 매장의 무상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빔 이용자들이 해당 매장 앞 추천 주차구역에 빔 킥보드를 주차할 경우, 킥보드 이용 종료 화면에 매장 광고가 송출되며, 빔 이용자에게는 포인트, 프로모션 코드 등의 혜택이 각 지역별로 주어진다.
이 밖에 파트너 소상공인에게는 빔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한 추가 홍보 지원, 효과적 노출 및 고객관리를 위한 광고 분석 지원, 그리고 데코레이션용 부스터 파트너 스티커, 텀블러, 헬멧, 첫 주행 무료 프로모션 코드 등 빔 부스터 파트너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GS프레시몰, 네이버 장보기서비스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바일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몰이 네이버 장보기서비스 오픈했다. 13일부터 20일까지 심플리쿡 간편식 40여종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프레시몰에서는 15일부터 조보아가 랜선팬미팅에서 시연하며 만든 심플리쿡 ‘톡톡크림파스타’ 외에 23개 메뉴를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씽씽', 20대 몰리는 대학 중심 지역 확장
‘씽씽’의 운영사 피유엠피이 충남 천안과 충북 청주, 강원도 춘천, 경기도 안산, 거제도 등으로 운영 지역을 확장했다. 각 도시를 대표하는 대학가 10곳이 핵심 배치 구역이다.
피유엠피에 따르면 충청남도 천안의 주요 씽씽 구역은 단국대, 상명대, 호서대, 백석대. 천안아산역 주변도 배치했다. 역부터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까지 불당동의 번화가 일대가 주요 구역으로 설정됐다.
마이비스킷, YES24 북클럽과 함께 ‘홈족 취미/자기계발’ 겨냥한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마이비스킷과 전자책 무제한 서비스 YES24 북클럽이 손을 잡았다.
멤버십 서비스를 신청하면 1년 동안 마이비스킷에서는 드로잉, 공예, 부업/커리어까지 무제한으로 온라인 클래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필요한 준비물도 집으로 배송해 준다. YES24 북클럽을 통해서는 1만 권이 넘는 전자책으로 무제한 독서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다. 이후 추가되는 클래스와 전자책을 즐길 때도 추가 요금이 들지 않는다.
GS25, 스마트오더로 대용량 생맥주 수령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5일부터 ‘와인25플러스’를 통해 5리터 케그 타입 생맥주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GS25 어플리케이션 ‘더팝’을 이용해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일자를 지정한 후 전국(제주지역 제외) GS25에서 찾아 갈 수 있다.
선보이는 대용량 케그 생맥주 3종은 ‘하이네켄5리터 케그’, ‘타이거5리터 케그’, ‘에델바이스5리터 케그’다.
또한, GS25 ‘와인25플러스’를 이용해 전국 6개 크래프트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수제맥주 15종을 구입이 가능한다. 국내 여행 중 즐겼던 설레임, 백일홍레드에일, 몽크 아메리카IPA, 첫사랑 IPA, 속속 IPA 등 지역 유명 수제맥주를 6입단위로 구입이 가능하다. 더팝 ‘와인25플러스’로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부터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10월 한 달 2000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10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hc치킨은 고객들이 장기간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누적된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해 혜택 범위가 넓다.
다방, 자취 사연 담은 음원 제작 프로젝트 ‘일상다방사’ 진행
'일상다방사’는 2030 자취생들의 솔직 담백한 자취 사연을 바탕으로 매월 다방과 유명 아티스트가 함께 편곡과 가사 작업을 진행한 음원을 유튜브에 공개, 자취생들이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는 뮤직 콘텐츠이다.
‘일상다방사’ 첫 번째 이야기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래퍼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주목한 신예 아티스트 '비비(BIBI)'가 참여하여 사연을 선정하고 가사 작업과 음원 발표 및 라이브 공연 영상에도 출연한다.
다방과 비비(BIBI)가 함께 하는 이번 영상은 10월 23일(사연 선정)과 11월 6일(음원 공개 및 라이브 공연), 총 2회에 걸쳐 다방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연 모집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 간 다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취의 설레였던 순간’에 대해 자유롭게 작성해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전송하면 된다.
이번 사연 모집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자신의 사연을 담은 음원과 함께 에어팟 프로를 제공하고, 2등(5명)에게는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을, 3등(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각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