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문신 역시 스티커는 아니었네~ 작년 이어 올해도
박칼린 문신 역시 스티커는 아니었네~ 작년 이어 올해도
  • 안수정 기자
  • 승인 2012.07.27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대한민국 최고의 재능인을 뽑는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 생방송 파이널이 27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다.

이번 코갓탤2 무대는 작년 우승자가 팝핀 댄서 주민정이 우승이었던 탓인지 유난히 댄서들의 활약이 눈에 띄었으며 파이널 무대에 오른 영예의 TOP7은 블랙 라이트 퍼포먼스팀 'PID', 10대 반전 댄스스포츠 커플 '챔피언', 최강 팝핀그룹 '애니메이션 크루', 팝핀 세계 챔피언 'BWB', 비보잉그룹 '모닝 오브 아울', 폭풍성대 '안세권', 락킹댄스 듀오 '오리지날리티 칸앤문'이다.

파이널 또한 한국과 tvN 아시아를 통해 대만, 홍콩,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미얀마, 캄보디아 10개국에 동시 생방송되는 코갓탤2의 최종 우승자는 세계무대로 데뷔하는 기회까지 제공됐다.

한편, 이날 박칼린은 화사한 파스텔 블루 톤의 오픈 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작년에도 화제가 됐던 박칼린의 선명한 문신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작년 코갓텔 무대에서는 밝은 연두색의 오픈 숄더 드레스로 편안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로 여신 자태를 뽐냈다. 또한 이날 여신 포스를 마음 것 뽐낸 박칼린은 그녀의 등 뒤 어깨 부분에 새겨진 문신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