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시그니처 원두를 활용한 ‘카페 아다지오 콜드브루 RTD(Ready-to-Drink)’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원두로 추출부터 살균까지 비가열 처리방식을 통해 콜드브루 커피 본연의 진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은 ‘콜드브루 시그니처(권장가 2,500원)’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원두의 풍미를 디카페인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디카페인’ 등 2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금)부터 9월 5일(일)까지 ‘콜드브루 RTD’ 제품과 ‘빅 오(BIG EAU)’ 아이스컵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플리쿡 야심작 '돈마호크 스테이크' GS샵 단독 판매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업계 최초로 기획한 '직화초벌 돈마호크 스테이크'(이하 돈마호크)를 이달 27일 오후 7시35분~8시40분까지(65분간)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생방송으로 단독 판매한다.
심플리쿡이 차별화 메뉴로 기획한 상품을 GS샵이 주력 프로그램을 통해 단독 판매하는 방식의 이번 협업은 통합 GS리테일 출범 후 진행하는 시너지 창출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됐다.
첫 협업 상품으로 선보이는 '돈마호크'는 소고기 부위를 일컫는 '토마호크'의 돼지고기 버전이다. ▲등심 ▲갈빗살 ▲돼지 껍데기 등 여러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부위 고유 특성과 '돈(豚)도끼'라 불리는 특유의 모양새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돈마호크'는 과거 삼겹살, 목살 등에 밀려 비선호 부위로 분류 됐지만 해당 특징이 유명 유튜버, 방송 등을 통해 소개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늘어난 '집콕족', '캠핑족' 특수까지 누리며 가장 인기있는 돼지고기 부위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어 이번 협업의 첫 메뉴로 선정됐다.
심플리쿡이 1등급 국내산 돈육의 뼈등심으로 만든 '돈마호크'는 원육으로 판매하는 시중 상품과 달리 업계 최초 특수 가공 기술을 적용한 상품이다.
24시간 마리네이드, 비법 시즈닝, 직화 처리 등 총 5단계 특수 가공 절차를 거쳐 65% 수준까지 조리가 완료된 상품으로 최종 완성됐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 시식 후기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8월 한 달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를 즐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먼저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직접 찍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 사진과 리뷰를 카카오톡 채널에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 사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비롯해 블로그, 카페 등에 직접 올린 후기의 링크를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확인이 불가능한 비공개 링크는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1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3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명)을 증정한다.
편의점 미니스톱, 990원 착한 가격의 조각치킨 ‘순살치킨’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바삭한 순살치킨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메뉴 ‘순살치킨’을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순살치킨’은 가격에 민감한 10대, 20대 학생들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치킨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가격은 990원이며 한정판 저가상품으로 출시되어 예정된 수량이 소진될 때 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순살치킨’은 가격은 낮지만 품질은 뛰어나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닭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닭가슴살의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쌀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느낄 수 있다.
CU PB 스낵 대규모 리뉴얼, 친환경 패키지로 변경
CU가 업계 최초로 PB(Private Brand) 스낵에 친환경적인 패키지를 적용하고 맛과 양을 한 층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헤이루 스낵 리뉴얼은 친환경포장재 제조전문기업과 손잡고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에탄올 잉크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스낵 패키지는 필름 재질 포장재에 잉크를 입혀 제작되는데 이번에 리뉴얼된 헤이루 스낵 패키지에는 오염물질 저감 잉크가 적용돼 환경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러한 환경친화적인 효과를 인정 받아 해당 상품의 패키지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녹색인증사무국에서 부여하는 녹색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뒷면에는 인증마크와 인증유효기간이 삽입됐다.
패키지 뿐만 아니라 상품의 가성비도 업그레이드 됐다.
최근 스낵 취식량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PB 스낵의 규격을 대, 중, 소 3개의 타입으로 표준화한다. 이에 따라 가장 작은 중량의 상품도 기존 80g에서 155g으로 약 두 배 확대된다. 중량은 늘었지만 내용물의 그램(g)당 평균 매가는 기존보다 최대 15% 가량 낮아졌다
CU는 이달 26일부터 인기 상품인 콘소메맛팝콘 리뉴얼 출시를 시작으로 10월 중순까지 총 25종의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정기 할인 이벤트 '이륙데이' 진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정기 할인 이벤트 ‘이륙데이’를 진행한다.
이륙데이는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의 의미를 새겨 매월 26일마다 진행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다.
이륙데이인 26일에 피자를 주문하는 멤버십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7천원, 비즈니스 등급은 6천원, 이코노미와 탑승준비 등급은 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륙데이 이벤트는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세븐일레븐, 롯데월드 콜라보 간편식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롯데월드와 손잡고 테마파크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인기 놀이기구를 활용해 만든 간편식으로 도시락, 샌드위치, 핫도그 등 총5종이다.
먼저 ‘로티의 소풍도시락’은 테마파크로 떠나는 피크닉 콘셉트의 도시락으로 김밥, 유부초밥, 샌드위치, 닭강정 등 피크닉 인기 메뉴를 푸짐하게 담아 구성했다. ‘롯데월드 츄러스 햄치즈샌드’는 놀이동산 최고의 간식으로 꼽히는 츄러스를 활용해 만든 상품으로 대만식 햄치즈 샌드위치에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소스를 넣어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월드 인기 어트랙션과 콜라보한 이색 간편식도 출시했다. ‘아트란티스 핫도그’는 롯데월드 대표 놀이기구 아트란티스를 형상화한 간식으로 육즙 가득한 토네이도 소시지에 매운 불닭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마늘 후레이크를 얹어 완성했다. ‘파라오의 분노 닭강정’은 바삭한 순살치킨에 매운 불닭소스를 양념해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해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짜릿한 매운 맛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모노레일 기차 모양 용기에 김밥, 유부초밥 등을 담아 구성한 ‘월드 모노레일김밥’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롯데월드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해당 간편식 상품을 구매한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7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3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