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바비톡·브랜디·메종키츠네·구찌 外
[뷰티&패션] 바비톡·브랜디·메종키츠네·구찌 外
  • 이영순
  • 승인 2021.10.2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빈폴골프)
(사진=빈폴골프)

빈폴골프 '스윙다운 트라이얼' 프로모션

빈폴골프는 이달 2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해서 빈폴골프의 대표 상품 ‘스윙다운’을 입어만 봐도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룰렛이벤트에 접속해 참가하면 빈폴골프 스윙다운(3명), 양말 3족 세트(10명), 1만원 할인권(100명), 커피 모바일 교환권(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스윙다운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증정한다.

 

바비톡, 메이크오버 캠페인 ‘리얼 뷰티 챌린지’ 실시

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이 성형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 ‘리얼 뷰티 챌린지’를 실시한다.

‘리얼 뷰티 챌린지’는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보완하고자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바비톡 유저들에게 다양한 뷰티 컨설팅을 제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캠페인이다. 실패의 위험성이 큰 성형 수술을 하기 이전에 개인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 성형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리얼 뷰티 챌린지’ 참가자들에게는 인당 총 80만원 상당의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퍼스널 컬러, 헤어 염색 컬러, 색조 메이크업 컬러 등을 추천해 주는 ‘컬러 컨설팅’부터,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 주는 ‘헤어 컨설팅’,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받는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1:1 맞춤 이미지 컨설팅이 제공된다.

 

(사진=브랜디)
(사진=브랜디)

브랜디, ‘하루배송 직매입’ 정책 도입

패션쇼핑앱 브랜디는 판매자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하루배송 직매입’ 정책을 10월부터 도입하고, 직매입 정산대금을 일주일 내 지급하기로 했다. 

특히 '하루배송 직매입' 거래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빠른 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업계 통상 한달 뒤 이뤄지던 대금정산 주기를 '제품 입고 후 일주일 내'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직매입 거래의 법정 대금지급 기한은 60일, 업계 통상 30일 내 지급되는 것을 고려했을 때 획기적 수준이다. 빠른 정산 서비스는 판매자들의 현금흐름을 개선해 사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매입이 확대될수록 브랜디의 ‘하루배송’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더욱  늘어나 고객 혜택도 강화된다. 브랜디 ‘하루배송’은 전국 어디든 자정까지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서비스로, 서울 지역의 경우 주문 당일 배송 받는 '저녁도착'과 밤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는 '새벽도착' 하루배송도 이용 가능하다. 

 

(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이른 추위에 패딩, 코트 검색량 급증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쌀쌀 해진 날씨를 맞아 다음달 23일까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중대형 인기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가을 겨울 외투를 한곳에 모아 ‘아우터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한파주의보가 발표된 지난 11일~17일 에이블리 앱 내에서 패딩, 코트, 무스탕, 플리스 키워드 검색량이 급증했다. 패딩 관련 검색 수는 10만 건, 플리스 관련은 9만 7건이다. 핸드메이드 코트, 롱 코트 등 코트류도 검색 상위권 올랐으며, 떡볶이 코트는 전주 대비 검색량이 32배 늘었다.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두터운 아우터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10꼬르소꼬모)
(사진=10꼬르소꼬모)

10 꼬르소 꼬모, ‘자크뮈스’ 팝업 연다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글로벌 MZ세대가 가장 소유하고 싶은 매혹적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Jacquemus)’ 팝업 스토어를 최초로 오픈했다.

자크뮈스는 프렌치 미니멀리즘을 브랜드 철학으로 지난 2009년에 프랑스에서 론칭했다.브랜드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Simon Porte Jacquemus)’의 어머니 성에서 네이밍됐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12월 19일까지 청담점 3층에 약 100m2(30평) 규모로 자크뮈스 팝업 스토어를 연다. ‘라 몽타뉴(La Montagne; 산)’를 주제로, 산과 하늘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표현했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을 세련되게 접목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남성과 여성 컬렉션 뿐 아니라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 등 가방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유명한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로고 카디건, 에너지 넘치는 컬러를 입은 부드러운 소재의 니트는 물론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 자크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네이비, 그레이, 핑크 컬러의 로고 후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본사 개념인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의 30주년을 맞아 스페셜 협업 상품을 내놨다. 메종키츠네/사카이 협업 반팔 티셔츠, A.P.C/메종키츠네/사카이 협업 토트백 등으로 구성됐고, 10 꼬르소 꼬모 그래픽으로 장식된 테이블 웨어, 홈 액세서리 컬렉션도 내놨다. 

 

(사진=메종키츠네)
(사진=메종키츠네)

메종키츠네, 아더 에러 ‘재회‘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ADER ERROR)’와 협업해 세상 여유롭고 익살스러운 파란 여우 심볼을 활용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는 아더 에러와 함께 지난해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 블루이스트 폭스(The Bluest Fox)’ 컨셉을 확장시켰다. 파란 여우가 여유롭게 하품을 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등 자유 분방한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파란 여우의 얼굴을 중심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몸과 동작을 세련되게 살린 디자인까지 프린트와 자수, 와펜 등을 통해 생동감있게 묘사했다.

또 아더 에러의 감각적인 레터링과 등쪽 부위에 비뚤어진 레이블이 블루 컬러와 조화를 이뤄 어디서나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캡 등으로 구성됐다.

 

구찌, 11월 로스앤젤레스 패션쇼에서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공개 예고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오는 11월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상징인 할리우드 거리에서 새로운 패션쇼, ‘구찌 러브 퍼레이드(Gucci Love Parade)’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찌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새로운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을 통해 팬데믹 이후 재탄생의 준비를 마친 로스앤젤레스에서 창조력과 문화의 교차점을 자랑스럽게 조명할 계획이다.

더불어, 구찌는 구찌 이퀼리브리엄(Gucci Equilibrium)의 체인지메이커스(Changemaker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로스앤젤레스와 할리우드 커뮤니티의 사회 문제로 대두된 노숙자 및 정신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해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