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묘한 이야기 4 2부(Stranger Things 4 Volume 2)
공개 후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9억 3,032만을 기록하며 역대 넷플릭스 영어권 TV부문 1위 자리를 사수하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4>가 피날레를 향해 달려간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시즌4 1부에서는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강력한 빌런 베크나의 등장으로 거대한 위협에 휩싸인 호킨스와 캘리포니아부터 러시아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을 그렸다.
네바다 연구소를 떠나 태풍의 눈 속에 놓인 호킨스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 일레븐. 일레븐과 친구들은 뒤집힌 세계의 비밀을 밝혀내고 기나긴 어둠의 위협에서 마침내 벗어날 수 있을까?
2.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Extraordinary Attorney Woo)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천재적인 기억력으로 일명 걸어 다니는 법전이라 불리는 우영우, 대형 로펌 ‘한바다’의 신입 변호사가 되어 첫발을 내딛는다.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로 천의 얼굴을 증명한 박은빈이 우영우 역을 맡았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을 연출한 유인식 PD와 영화 <증인>의 각본을 쓴 문지원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3. 더 넌(The Nun)
한 수녀의 자살 사건을 의뢰받고 루마니아 수도원에 온 아이린 수녀가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로 <컨저링 2>에 등장한 최악의 악령 ‘발락’의 기원을 다룬다. 1952년 루마니아에 위치한 유서 깊은 수녀원에서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조사하기 위해 바티칸의 아이린 수녀와 버크 신부가 파견된다. 어릴 적부터 환영을 보며 자라온 아이린 수녀는 첫날밤부터 악령을 목격하고, 버크 신부 역시 관에 갇히면서 ‘발락’이 깨어났음을 알게 된다.
영화 <쏘우>, <컨저링 2>, <인시디어스> 시리즈 등 공포물부터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아쿠아맨>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을 맡고, 영화 <애나벨> 시리즈와 <그것>을 집필한 게리 도버먼이 제임스 완과 함께 각본을 완성해 단 1초도 안심할 수 없는 극강의 공포를 선사한다.
4. 씽2게더(Sing 2)
글로벌 메가 히트작 <씽>의 다음 이야기로 오디션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과 크루들에게 대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사상 최고의 쇼가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이들은 꿈의 무대를 놓칠 새라 호기롭게 오디션에 참가하지만 상상 이상으로 경쟁이 치열하자 버스터 문은 15년 간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를 캐스팅해오겠다는 파격 선언을 한다. 그러나 클레이는 쉽게 마음을 열지 않고, 크루들은 무대 준비에 난항을 겪기 시작한다.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턴, 토리 켈리 등 오리지널 캐스트에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와 가수 할시가 합류했으며 U2,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숀 멘데스 등 글로벌 가수들의 40여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