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수(KISU), 위트있는 신곡 'Cheese burger' 눈길
가수 기수(KISU), 위트있는 신곡 'Cheese burger' 눈길
  • 오정희
  • 승인 2022.08.2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투포케이(24K) 전 멤버 진홍 피처링 참여

가수 기수(KISU)가 지난 2월에 발표한 ‘Will be fine’ 이후 6개월만인 24일 새 앨범 'Cheese burger'를 발표한다.

기수(KISU) 신곡 'Cheese burger'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장 좋아하는 ‘Cheese burger’에 빗대어 무더운 여름 ‘Cheese burger’와 함께 어우러지는 탄산음료처럼 청량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신곡을 준비한 기수(KISU)는 이번에 발표될 신곡 'Cheese burger'에 대해 "기존의 발표된 곡들과 다르게 위트있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담은 곡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흥얼거리며 즐길 수 있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수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투포케이(24K) 전 멤버 진홍은 "오랜만에 녹음실에서 작업을 하니 많은 생각이 들었다. 군대 전역 이후로 활동 계획이 없었는데, 이번 작품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팬분들께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진홍과 함께 투포케이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기수(KISU)는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던 진홍과 작업을 하는 동안 너무나도 즐거웠고, 오랜만에 우리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면서 팬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신곡 'Cheese burger'는 8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기수는 신곡 발매 이후 유럽투어를 비롯 아리랑 TV의 'LIVE ON' 출연과 'KOCCA MUSIC STUDIO'에서 온라인 단독 콘서트의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