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우아한청년들 창사 이래 최초 신입인재 채용이기도 한 이번 공채의 접수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합격자는 배민1·배민B마트·배민스토어 등 딜리버리 서비스 관리하는 ‘딜리버리 운영팀’ 합류하게 된다.
배민커넥트로 대표되는 배달의민족 OD(Owned Delivery) 인프라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배달경험을 제공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로 합류 시 맡게 될 주요 업무로는 ▲배달 운영상황 관리 및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전략 수립 ▲프로세스 개선 ▲라스트마일 이슈 대응 ▲운영관리 업무 지원 등이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로 합류하면 배달의민족 라스트마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도적인 의사결정과 전략수립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다"며 “독보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우아한청년들 딜리버리 사업을 경험하고 성장하고 싶은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청년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직무인터뷰 콘텐츠뿐 아니라 올인원(All-in-one) 인프라를 통한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 전개도가 게재돼 있어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직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