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면서 결혼식도 늘어나고 있다. ‘5월의 신부’ 라는 말이 있듯 5월은 많은 커플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결혼의 달’이기도 하다.
하객룩이 고민이라면 남성들을 위한 클래식하면서도 센스 있는 남자 결혼식 하객룩을 추천한다.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네이비 컬러 수트 자켓은 하객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 남자들의 매력을 살려 줄 수 있는 더블 브레스트 자켓은 보다 클래식하면서 포멀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즘 같은 날씨에는 리넨 블렌드 소재로 가벼운 소재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다.
이너로는 화이트 컬러의 단정한 셔츠를 선택하되 지루하지 않도록 패턴이 있는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추천한다.
어두운 컬러의 자켓이 조금은 무겁게 느껴진다면 봄 날씨에 걸맞은 화사한 컬러의 자켓도 괜찮다.
노치라펠 자켓은 오피스에서 착용하기도 좋지만 조금 더 캐주얼한 무드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실크 블렌드 리넨 자켓은 SS시즌 입기 좋은 소재로 리넨 소재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여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너로는 연한 베이지 컬러의 이너를, 팬츠는 밝은 그레이 톤의 팬츠를 착용해 전체적으로 톤인톤을 연출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튀지 않는 컬러 조합은 통일성을 주면서 보다 차분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액세서리로는 과하지 않고, 격식 있는 자리와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안경을 착용하면 지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