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풍성한 가정의 달 상품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좋은 100여종의 상품을 준비해 주문예약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 자녀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플렌더’, ‘할리갈리 라인프렌즈’, ‘우노 게임카드’ 등 국내 인기 보드게임 10종을 준비했다..
부모님 선물로 좋은 순금 상품도 마련했다. 용의 해를 기념하는 순금용 10돈을 비롯해 골드바 5돈, 순금카네이션 1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가격은 판매기간 직전 금거래소의 당일 시세가로 책정된다.
전통적인 어버이날 선물인 카네이션도 생화 또는 조화로 구성된 바구니, 코사지 상품 6종과 더불어 비누꽃 조화 카네이션과 생화 공기정화식물(호야, 아이비)로 구성했다. ‘이즐(ezl)’ 교통카드로 결제시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14K 다이아 목걸이, 반지 등과 함께 구찌 미니백 에르메스 향수 등 명품상품10여종도 판매한다. 이 밖에 캠핑 용품, 캐릭터 굿즈, 건강식품, 안마의자 등 자녀와 부모님 선물에 알맞은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가정의 달 주문 예약 상품 가운데 약 40여종의 상품에 대해 BC카드 구매시 1회 결제 당 5만원 한도 내에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풀무원다논, 롯데마트와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 여름학기 쿠킹 클래스 진행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롯데마트 문화센터 18개점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망고 요거트, 오렌지 머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디저트를 비롯해 과일 샌드위치, 콥샐러드 등과 같은 간단한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쿠킹 클래스는 영통점을 시작으로 오는 5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수도권 내 롯데마트 지점에서 진행된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와 함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제공한다.
GS25, 오양주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 편의점 업계 최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른바 ‘대한민국 막걸리의 아버지’라 불리는 류인수 한국가양주연구소 소장과 협업해 최고급 양조기술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를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
최고급 양조기술 ‘오양주’ 방식이 적용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양주는 다섯 번의 담금 과정을 거쳐야만 발효가 완성되는 까다로운 기법으로 발효 기간만 한 달이 걸려 대량 생산이 어렵다.
서울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GS25 고객을 위해 별도로 출시된 라인업으로 어떠한 인공 첨가제도 넣지 않고 ▲우리 쌀 ▲서울양조장에서 만든 누룩 ‘설화곡’ ▲물 3가지 재료만으로 빚어내 풍부한 열대과일 향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갖고 있다.
용량은 서울양조장에서 기존에 취급하고 있는 500ml가 아닌 편의점용 소용량 375ml로 구성하고 알코올 도수는 10도로 가볍게 즐기기에 적당하다.
동원F&B,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 출시
동원F&B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으로,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양반 비빔드밥’ 용기 타입 3종은 △매운참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돌솥 비빔밥 등이며, 파우치 타입 3종은 △참치김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짜장밥 등으로 구성됐다. 용기 타입에는 숟가락과 참기름 별첨이 들어있어 간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26일부터 ‘스타벅스 데이’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6일부터 같은 달 28일까지 3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스타벅스 데이에는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구속 30km/h를 넘긴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전달된다.
특히, 올해가 스타벅스 1호점 개점 25주년인만큼 측정된 구속의 뒷자리 숫자가 5인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이 제공된다.
SSG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모든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 3연전 기간 동안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1,5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톨 사이즈)를 제공하는 친환경 활동도 펼친다.
해태, 고소함에 달콤짭짤함 담은 ‘맛동산 프레첼맛’ 출시!
해태제과가 땅콩으로 버무린 고소함에 갓 구워낸 프레첼 맛을 더한 ‘맛동산 프레첼맛’을 출시한다.
중독적인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달콤짭짤 조합이다. 땅콩과 소금 알갱이가 콕콕 박혀 있으며, 프레첼이나 소금빵 위에 주로 올라가는 굵은 소금인 하얀 펄 솔트가 노릇한 맛동산 위에 박혀 있다.
트렌디한 맛과 비주얼에 걸맞게 패키지 역시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었다. 잘 구워진 빵을 연상케 하는 황금빛 포인트가 특징이다. 실제 맛동산으로 만든 프레첼 무늬와 황금빛 프레첼 무늬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한다.
㈜아성다이소, 감성과 편의성을 한번에! ‘피크닉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핑크, 민트,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 디자인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봄나들이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 패브릭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피크닉 인증샷에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워터 저그’와 ‘빨대 얼음틀’을 준비했다. 샐러드를 담기 적합한 볼 형태의 ‘원형 용기 도시락’은 스푼 겸 포크가 포함돼 있고,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다. 접이식 물컵’은 실리콘 재질의 몸통부위를 접어 압축해 보관할 수 있고, 뚜껑의 카라비너로 가방 고리에 걸 수 있다. 이밖에 바스켓, 접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패브릭용품으로는 약 54x54cm의 ‘피크닉 손수건’과 2~3인용 사이즈의 ‘스트랩 돗자리’를 비롯한 ‘거즈원단 무릎담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