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상권프로모션, 로컬브랜드 상권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할인’
로컬상권프로모션, 로컬브랜드 상권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할인’
  • 안지연
  • 승인 2024.06.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비씨카드 로컬상권 프로모션 추진
6월 1일부터 구로·용산 인근 로컬브랜드 상권 

서울신용보증재단은 비씨카드 주식회사와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추진한다.

현재 로컬브랜드 상권은 총 9곳으로 2022년에는 △중구 장충단길 △마포구 하늘길 △영등포구 선유로운 △구로구 오류버들 △서초구 양재천길, 2023년에는 △노원구 경춘선공릉숲길 △용산구 용마루길, 2024년에는 △관악구 샤로수길 △서초구 서초강남역 상권이 선정됐다.

이번 비씨카드 할인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구로구 오류동역 인근 오류버들 상권과 용산구 효창공원앞역 인근 용마루길 상권에서 총 1억 4천만원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가맹점은 약 480개로 단란주점·유흥주점 등 일부 업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해당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는 누구나 상권에서 비씨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태그’ 화면에서 ‘로컬브랜드 상권 할인’ 태그를 추가하고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가을부터는 할인 프로모션 대상을 전체 로컬브랜드 상권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각 상권에서는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투어 프로그램, 체험 클래스 등 다채로운 로컬 이벤트를 통해 상권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