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지난 10월 25일, 피어스 7기(안지원, 허다윤, 박라임, 김주아, 최하린, 김나윤)가 기다려온 11집 앨범 'MAYO MAYO'를 전격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할로윈 테마의 귀엽고 아기자기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클레버TV에서 함께 공개되어,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피어스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새 앨범 'MAYO MAYO'는 힙합 베이스의 틴크러쉬 곡으로, 피어스 멤버들이 또래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걱정마요’, ‘포기하지마요’와 같은 가사가 반복되는 부분에서는 실수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자는 격려가 느껴져 많은 10대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작사가 ‘김긍정’과 작곡가 ‘sam carter’, ‘nomasgood’의 참여로 더욱 완성도를 높인 이 곡은, 개성 넘치는 보컬과 강렬한 랩, 그리고 에너제틱한 안무가 조화를 이루며 청춘의 생동감을 한껏 표현한다.
총괄 프로듀서인 클레버이앤엠 김상아 이사는 “멤버들이 각자의 노력을 쏟아부은 만큼, 이번 앨범이 많은 분들께 힘과 용기를 전해드리기를 바란다”며, “클레버 댄스 아카데미에서 배출된 피어스 7기 멤버들은, 같은 10대로서 전하는 진정성 어린 메시지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